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2기 검열 만화 가능성
많은분들이 소개를 해주었지만, 코스프레를 주요 소재로 삼고 있는 작품으로 코스프레 관련 의상 제 및 화장법 카메라 촬영기법
행사참여법, 에티켓 등 코스프레 관련해 상세하게 소개가 되는 작품 입니다. 많은 분들이 여주인공 마린 때문에 이 작품을 처음 보게 되는데
가장 매력적으로 묘사가 되며 로맨틱코미디 작품이 이렇게 화제가 되는건 정말 오랜만이지 않을까 싶네요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2기 검열 만화 가능성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2기
애니메이션이 대히트를 치면서 2022년 3월 마지막주에 판매량 1위를 차지할 정도로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쟁쟁한 작품들 중 속에서 로맨틱코미디 장르로는 216,587권이 팔렸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이 작품의 흥행 요인은 바로 미친듯한 작화가 아닐까 싶네요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1기는 12화로 마무리가 되었는데 만화책에서 정말 초반 부분의 분량이기 때문에 2기가 정확하게 언제 결정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로맨틱코미디 장르로 상업적으로 성공을 했기 때문에 가능성이 상당히 높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검열
유튜브에서 애니메이션 소개를 할 때 검열 때문에 몇몇 장면을 모자이크 처리를 하는데, 오히려 모자이크 처리를 한 부분이 더 검열스러움이 있어서 작품 자체가 노출이 어느정도는 있는 작품이긴 하면서 애니 플러스에서 한국에서는 모자이크 방영이 되었는데 BD판은 검열이 안된 걸 볼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검열 모자이크 처리가 된걸 보면 몰입감을 방해하기 때문에 BD 판으로 보는게 좋습니다. 특히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오히려 검열판이 더 그래보인다는 이야기가 많이 나옵니다.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만화
현재 만화책은 우리나라는 8권 일본에는 9권까지 나왔습니다. 현재 연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을 보고 나서 만화책 또한 감상을 했는데 내용을 보니 아직도 많은 에피소드가 남아 있고 무엇보다 궁금한 점은 두사람의 관계인데 아직 만화책에서도 그부분에 대해서 많이 진행이 안된 점에서 앞으로 만화책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2기부분의 내용을 보려면 6권 40화부터 보시면 애니메이션의 내용과 이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5권 39화까지의 내용이 애니메이션 12화까지의 스토리 입니다.
이 작품에 감상 포인트는 여주인공 키타가와 마린의 비주얼과 성격 그리고 코스프레 의상 비주얼 그리고 코스프레를 하면서 싹트는 두사람의 감정이 앞으로 어떤식으로 전개가 될지 기대가 되는 부분이 아닐까 싶어요. 애니메이션 후반부에서 마치 연인처럼 데이트 하는 모습을 보면 학창시절의 연애때가 생각나는 설레임이 있는 작품인것 같습니다.
원작을 초월하는 작화, 연출, 성우들의 연기까지 뭐하나 빠지지 않는것 같네요 많은사람들에게 호평을 받을 만한 작품이었고 애니화 직전 판매량이 200만부 현재는 550만부가 넘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무조건 그 비스크 돌은 사랑을 한다 2기 가 나올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