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효섭 집안 군대 가족 성격 20대 최애배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려진건 낭만닥터 김사부2에서 주연 역할을 맡으면서 이 작품으로 백상예술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SBS연기대상에서는
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또 사극 홍천기에서는 김유정과 호흡을 맞추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오늘은 안효섭 집안 군대 가족 성격 20대 최애배우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안효섭 집안
캐나다에서 살다 연기가 하고 싶어서 홀로 한국생활을 했고 누나와 형이 회계 일과 약사를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JYP 연습생 시절에는 잭슨과 함께 방에서 생활을 했으며 치킨 한마리 시키는게 그렇게 힘들었다고 전했습니다. 어릴때 캐나다로 이민을 갔으며 음악을 배운것으로 보아 집안이 부유한걸로 알려져 있으며, 누나 형이 회계와 약사로 일하는 것으로 보아 부모님들이 교육에 많은 신경을 쓰는것 같습니다.
안효섭 프로필
본명 폴안 국적 캐나다 1995년생 26세 키 187CM 국민대학교 휴학 소속사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 많은분들이 한국국적을 갖고 있는걸로 알고 있지만, 안효섭은 캐나다국적 입니다. 어릴적에 이민을 갔으며 어렸을때부터 부모님이 교육에 관심이 많아 어렸을때부터 음악을 많이 들려주었다고 합니다.
안효섭은 TVN 음악예능에 참가해 얼굴을 알리며, MBC 단만극을 통해서 연기자로 데뷔를 했습니다.
안효섭 드라마
퐁당퐁당 LOVE, 한번더 해피엔딩, 가화만사성, 딴따라, 잔지의 여왕, 아버지가 이상해,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탑매니지먼트, 어비스, 낭만닥터 김사2, 홍천기, 사내맞선 등 본격적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얼굴을 알린건 낭만닥터 김사부2 작품이 아닌가 싶네요 이전의 시즌1에도 쟁쟁한 배우들이 나오면서 시즌2에 대한 걱정이 많았지만 시즌1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으로 시청률까지 잘나오면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올렸으며 이어서 홍천기, 현재는 사내맞선에 출연을 해서 주연으로 입지를 공고히 다졌습니다.
배역에 캐스팅이 되어 한국에 가겠다고 부모님에게 알렸을 당시에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한다. 공부를 강조한 부모님이지만 TV에 나오고 나서부터는 응원을 해준다고 합니다. 낭만닥터 김사부2가 종영이 되고나서는 부모님이 잘봤고 수상을 했을 때는 축한다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최근에 주연 작품을 맡은 낭만닥터김사부2, 홍천기, 사내맞선이 연이어서 히트를 치고 있습니다. 또 국적이 캐나다 국적으로 군대에 대한 걱정도 없기 때문에 앞으로 20대 남자배우들 중에서는 기대가 되는 배우 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