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진 배성재 열애 미스춘향 남친 화보 정보
전 KBS N SPORTS 아나운서로 2011년부터 15년까지 알럽베를 진행했으며
여성 아나운서 3대장으로 단아하고 귀여운 이지미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윤태진 배성재 열애 미스춘향 남친 화보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윤태진 배성재 열애
2016년 4월부터 고정 게스트를 맡고 있으며 유일한 여자 게스트로 배텐에서 여신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또 배성재와 함께 케미가 상당히 좋은 편이라서 라디오 방송도 재밌지만 채팅창에 엄청난 드립이 쏟아집니다. 또 해피투게더에 출연을 할때도 배성재와 관련해서 어떤 사이냐는 질문에 둘사이는 친한사이로 열애상대나 썸은 아니라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사실 많은사람들이 잘 어울린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열애는 아니라고 본인이 직접 이야기를 했습니다.
프로필
1987년생 11월 25일 34세 키 161cm 이화여자대학교 학사 소속사 스카이이앤엠
윤태진 미스춘향
2010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에서 선이 된 뒤에 KBS 아침마당에 출연을 했는데 아나운서 제의를 받았으며 계약직이어도 5개월만에 합격을 했습니다. 11년에 입사를 해서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했으며 2014년부터 프로야구 시즌 아이러브 베이스볼 진행을 했습니다. 2015년에 계약만료로 프리랜서로 전환을 했습니다.
윤태진 남친
특히 연애 당시에 항상 차였다고 밝혔는데요 또한 전남친이 욱하는 성격 때문에 인성 나쁜 남자친구를 만났던 이야기를 했습니다. 현재는 열애 유무는 밝혀진 바가 없습니다.
윤태진 화보
2014년에 맥심 표지모델이 되었습니다. 또한 ROTTA와 함께 일본을 배경으로 화보촬영, bnt 화보 촬영을 했습니다. 평소 자신에 몸매에 대해서 자신감이 상당한 편으로 개인 sns의 사진을 봐도 나쁘지 않은 편으로 보입니다.
특히 본인 이름보다 나미춘이라는 별명이 유명한데 나미춘의 뜻은 나 미스춘양이야를 줄인말로 배성재의 텐 녹화방송에서 시청자들이 지어준 별명으로 본인도 나미춘이라는 별명에 대해 상당히 많이 신경을 ?쓰는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