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혜인 과거 키 나이 인스타 정보

뉴진스 혜인 과거 키 나이 인스타 정보

5인조 뉴진스에 멤버로 최근 걸그룹 중에서 최연소로 1위를 차지 했습니다.

이전 기록이 장원영이었는데요 정말 어린나이에 데뷔를 해서 대단한것 같네요

뉴진스 혜인 과거 키 나이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뉴진스 혜인 과거

뉴진스 혜인 프로필

본명 이혜인 출생 2008년 4월 21일 나이 14세 신체 키 170cm 학력 한국국제크리스천스쿨 재학

인스타 바로가기

뉴진스 혜인 과거

뉴진스 혜인 과거

2021년 5월까지 키즈 유튜브 포켓 TV와 EBS 어린이방송 프로그램 보니하니 게임원정대에서 활동을 했었습니다. 또한 키즈플래닛 소속 유쏘걸 멤버로 활동을 했으며 포켓돌 스튜디오 연습생 출신입니다. 2021년 MBC 방과후 설렘의 준비조였으나 방송 출연 최종 83인에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이후로 ADOR에서 준비한 5인조 걸그룹 데뷔조에서 한명이 퇴사를 해서 공석이 생겨서 소속사를 옮겨서 마지막 데뷔조로 멤버로 합류를 했습니다.

뉴진스 혜인 과거.

쿨하고 세련된 교포상으로 키와 더불어서 팔다리가 길다. 어렸을적 활동을 많이해서 과거 영상 및 자료들이 남아 있어서 과거 자료를 보면 예쁘게 잘 큰것을 볼 수가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정변을 했다는 반응이 많습니다. 170cm 팀내 가장 최장신으로 비율이 아주 좋은 편 입니다.

뉴진스 혜인 과거

평소 무대에서와 평상시에 모습이 다르고 무대위에서는 프로페셔널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평상시에는 원래의 막내 모습으로 갭차이가 커서 반전매력이 있습니다. 데뷔전에 민희진 대표가 멤버 중에서 막내는 쿨하고 세련됬으며 재능과 끼도 많고 친진한 모습까지 있다 언급을 했는데 바로 그사람이 혜인 입니다.

뉴진스 혜인 과거

닮은꼴은 고민시, 민하람, 김민희, 윤보라가 있는데 느낌상으로는 제니 느낌도나느것 같습니다. 한국어, 영어 2개 국거를 할 수가 있으며 현재 모든 수업을 영어로 하는 한국 국제 크리스천스쿨에 재학 중 입니다. 멤버들 중에서 가장 늦게 합류를 했습니다. 최근 2022년 8월 19일 뉴진스 뮤직뱅크에서 첫 1위를 하면서 걸그룹 역사상 최연소로 지상파 1위를 차지를 했습니다.

뉴진스 혜인 과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