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김호영 사태 논란 결혼 완벽정리
가수겸 뮤지컬 배우로 4인조 핑클의 메인보컬이었습니다. 그룹 활동이후로 솔로 가수 및 라디오 dj로 활동을 하다
2005년에 뮤지컬배우로 전향해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옥주현 김호영 사태 논란 결혼 완벽정리 자세히 알아볼게요
옥주현 김호영 사태
10주년 엘리자벳 공연 캐스팅에서 무언가 문제가 있었는지 김호영이 옥주현을 옥장판을 빗대면서 개인 인스타그램에 저격을 했습니다. 이에 옥주현은 강경대응을 하겠다며 같은 업계의 동료인 김호영을 고소하게 되었습니다. 이 과정에서 주둥이와 손가락을 놀란자 주둥이라는 언어를 사용을 했습니다.
이어서 뮤지컬 1세대들의 옥주현을 저격하는듯한 입장론이 올라오고 김소현을 비롯한 뮤지컬 배우들이 옥주현을 언팔하는 사태가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또 10주년 공연을 앞두고 이런 일이 일어나 다른 출연 배우들에게도 그 피해가 가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 경찰수사가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많은 팬들이 주목을 하고 있는 사건이지 않나 싶네요
옥주현 프로필
1980년생 3월 20일 40세 키 173cm 경희대학교 학사 소속사 타이트롤
옥주현 논란
옥주현은 인맥 캐스팅 논란에 이어서 갑질 논란까지 휩쌓였습니다. 첫번째 갑질논란으로 샤워기 물낭비를 꼽았는데요 공연이 있는날이면 뮤지컬 공연장 주연 대기실에 있는 샤워기를 준비 시간부터 끝까지 내내 틀어놓는다고 합니다. 이유는 뜨거운 물을 계속해서 틀어놓으면 수증기가 발생해 목에 좋다는 것 입니다.
두번째로는 히터기, 에어컨 절대 금지 목 관리 비법의 연장선으로 여름이나 겨울 공연 준비 과정에서 스태프들에게 절대 히터나 에어컨을 틀지 못하게 한다고 하며 목이 건조 해질 수 있다는 이유였습니다.
세번째는 물병 투척습관이라고 합니다.뮤지컬 배우들은 공연중에서 자신이 출연하는 파트가 아닐때 무대 뒤에서 대기를 하는데 잠깐의 시간으로 물을 마시면서 휴식을 취한다고 하는데 자신이 등장해야 하는 타이밍에 마시고 있던 물을 그냥 투척하고 간다는 것 입니다.
옥주현 결혼
핑클 멤버들 중에서 유일하게 미혼입니다. 아무래도 나이가 있기도 하고 해서 결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습니다. 아직 미혼인 상태 입니다.
외형적으로 키가 커 뮤지컬 배역내에서 주로 카리스마 있는 역할이 잘 어울린다는 평이 많습니다. 남자 배우보다 키가 작은 여자 배우와의 호흡이 좋다고 합니다. 활동 초기에 오버하는 연기력으로 혹평을 받았으나 기본 발성이나 발음이 좋아 배역에 따라서 호불호가 있다는 편 입니다. 다만 기복이 없이 언제나 기본 이상의 연기를 소화하고 작품 커리어 관리를 상당히 잘 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