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 결혼 발표 열애 1년만 결혼
10일 손예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예쁘게 잘 이야기 하고 싶다 너무 소중하고 중요한 이야기라면서
남은 인생을 함께 할 사람이 생겼다라고 알렸습니다. 현빈도 손예찐의 손을 맞잡은 사진을 올리며
결혼이라는 중요한 결정을 하고 인생의 2막에 조심스레 발을 디뎌 보려 한다고 밝혔습니다.
손예진 현빈 결혼 발표 열애 1년만 결혼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손예진 현빈 결혼
현빈 손예진 커플은 2021년 1호 커플로 작년에 1월부터 공개 열애중에 있습니다.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이후로 연인으로 발전을 했고 이제 부부의 연을 맺습니다. 손예진은 여러분이 생각하고 있는 그사람이 맞다며 현빈을 언급을 했으며 그는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참 따뜻하고 든든한 사람이라 남녀가 만나 마음을 나누고 미래를 약속 한다는 것은 뭔가 상상 밖의 일이라 생각했는데 자연스럽게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라며 말을 했습니다.
현빈 또한 작품 속에서 함께 했던 정혁이와 세리가 함께 그 한발짝을 내디뎌보려한다 라고 말하며 지금까지 보내주셨던 따뜻하고 애정 어린 시선으로 저희 둘의 첫 발걸음을 기쁘게 응원해 주시리라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손예진 프로필
1982년생 1월 11일 40세 데뷔 2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2001년 맛있는 청혼에서 첫 주연을 맡았으며 2002년 연애소설 2003년 영화 클래식, 여름향기 2004년 내머리속의 지우개를 통해서 완벽하게 청순 미녀 배우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아직도 당시 리즈 시절로 지금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06년 연애시대를 통해서 미모뿐 아니라 연기파 배우로 거듭나고 다양한 변신을 시도 했습니다. 아직까지도 쉬는해가 없이 매년마다 작품활동을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현빈 프로필
1982년생 9월 25일 39세 키 185cm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석사 학사 2003년 보디가드에서 데뷔를 했습니다. 또한 버즈의 보컬에 지원한 일도 있다고 합니다. 뭔가 이미지가 버즈 보컬로도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2004년 영화 돌려차기에서 출연을 했지만, 논스톱4라는 작품에서 전진이 하차후에 주인공이 되었습니다. 이어서 아일랜드에서도 대박을 치면서 연기대상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본격적으로 2005년 내이름은 김삼순 시청률이 50% 육박하는 프로그램으로 열풍을 일으켰고 2010년 시크릿 가든에서 제2 전성기를 누리면서 톱스타 반열에 올랐습니다.
누구보다 응원을 했던 커플이고 두 사람이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여러번의 열애설 끝에 맺어졌으며 함께 여러 작품을 했을때마다 잘 어울린다 생각을 했었습니다. 세기의 커플이 탄생을 하게 되었네요 손예진 현빈 결혼 너무나도 축하드리고 잘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