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뷔 대기실 제주도 열애설 재점화
이번에 비계 계정이 해킹이 되어서 사진 한장이 공개가 되면서 열애설이 다시금 재점화 되고 있습니다.
지난 제주도 목격담에 이어서 2번째이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제니 뷔 대기실 제주도 열애설 재점화 자세히 알아볼게요
제니 뷔 대기실
23일 한 해외 네티즌이 트위터로 제니와 뷔로 추측이 되는 남녀의 사진과 함께 독점 미공개 사진을 게제를 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뷔로 보이는 남성은 미소를 지으며 헤어스타일링을 받고 있으며 뒤에는 제니로 추측이 되는 여성이 이 모습을 카메라로 찍고 있다. 여성이 입고 있는 가디건이 제니가 착용했던 제품인 점과 휴대전화 기종이 같은 점 등을 들어 제니가 맞가도 주장을 하고 있으나 일부는 합성이 아니냐는 반응이 있습니다.
제니 뷔 제주도
5월달에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제주도에서 광고 찍는 뷔 닮은 젠틀몬스터 모델 제목의 글이게재가 되었습니다. 이 게시물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뷔와 제니로 추정이 되는 제주도 목격담 사진으로 널리 퍼져서 열애설이 났습니다. 이미 팬들 사이에서는 둘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가 되었었습니다.
제니 프로필
본명 김제니 1996년 1월 16일 26세 신체 163cm 45kg 청담고등학교 중퇴 4인조 블랙핑크 멤버로 어렸을때부터 유학을 했으며 데뷔전부터 비공개 연습생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로 솔로 활동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미국에서도 큰 인기를 얻어 월드 스타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 컴백을 했습니다.
뷔 프로필
본명 김태형 1995년 12월 30일 26세 신체 178cm 64kg 한양사이버대학교 재학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로 서브보컬과 댄스라인을 맡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얼굴 1위를 차지하고 미소년 느낌의 주는 외모와 다르게 허스키한 낮은 목소리를 갖고 있습니다. 현재 방탄소년단은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이 되었습니다.
두명의 월드 스타의 열애설로 인해서 우리나라 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둘의 소속사는 둘의 열애에 대해서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영향력이 큰 만큼 더 조심하는 부분이 있지 않나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