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 대위 국적 우크라이나 가족 인스타
유튜브 가짜 사나이로 이름을 알린 이근 전 해군특수전전단 대위가 우크라이나로 향했다
이에 많은 네티즌들이 갑론을박을 하고 있는 상황에 외교부에서는 국민들께서는 현재 우크라이나가 전시임을 엄중히 인식하고
여행금지국인 우크라이나에 허가 없이 입국하지 말아 주실 것을 재차 당부드린다며 우크라이나에 입국과 관련해 우려의 메세지를 냈습니다.
이근 대위 국적 우크라이나 가족 인스타 자세히 알아볼게요
이근 대위 국적
1984년 37세 직업 군인, PMC,군사 컨설턴트, 기업인, 방송인, 유튜버 등 버지니아 군사대학 학사 국적 대한민국 등 많은 분들이 한국말을 잘 하지 못하는 이근 전 대위의 국적을 잘못아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한민국 국적 입니다. 그렇기에 이번에 우크라이나로 출국한 부분이 많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근 대위 우크라이나
외교부는 이근 전 대위의 위치를 파악하고 있지만, 대외적으로는 알리지 않고 있으며 현재 직항 편이 없이 우크라이나로 입국하려면 인접국을 경유해야 하난데 우크라이나를 탈출한 피난민들은 육로로 루마니아, 폴란드, 슬로바키아, 몰도바 등 접경국으로 피신을 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sns에 올린 게시물을 통해서 우크라이나 의용군으로 참전하기 위해서 우크라이나로 출국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에 입국할 경우 여권법 위반에 따라 형사처벌 및 여권에 대한 행정제재의 대상이 되며 이에 따라서 이 전 대위와 그의 팀을 관련 규정에 따른 법적인 조치가 취해질 예정입니다.
유튜브 밀리터리 예능 가짜 사나이에서 교관으로 출연을 해서 많은 유행어로 인해서 단숨에 많은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이후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광고촬영으로 유명해졌으나 빚투 논란을 비롯한 여러 논란이 있어 광고계에서 손절을 했으며 성추행 관련 처벌을 받은 적도 있으나 명백히 어떠한 추행도 하지 않았다고 해명을 했습니다.
최근에 다시 한번 우크라이나 의용군을 떠나 이슈가 되고 있으나, 많은 사람들의 여러가지 의견으로 네티즌들 끼리 설전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응원에 메세지도 있지만 정부 허가도 없이 마음대로 출국을 한 부분에 대해서는 많은 지적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외교부는 여권 무효화라는 관련 규정에 따라서 법적인 조치를 취할 에정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