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감한 형사들 출연진 새예능 프로그램 안정환 권일용
진실을 쫒는 형사들의 리얼한 사건일지로 새로운 범죄 실화물 컨텐츠로 실제 담당 형사가 사건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형사 수사물로 최근에 방영중인 범죄 수사 프로그램들과 차별화를 둘예정이라고 합니다.
용감한 형사들 출연진 새예능 프로그램 안정환 권일용 자세히 알아보기
용감한 형사들 출연진
송은이, 안정환, 이이경, 권일용 오늘 4월 1일에 첫방송을 합니다. 작가와 연출은 그것이알고싶다 작가와, 나혼자 산다 pd가 연출을 할것으로 무엇보다 그것이 알고싶다를 평소에 보기 때문에 그것이 알고 싶다 작가인것만으로도 기대가 되는 예능 프로그램 중에 하나 입니다.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위 위해서 밤낮없이 뛰어다니는 형사들이 들고 다니는 날것의 형사 수첩을 살펴보듯 형사들이 현장의 언어로 생생한 경험담을 이야기하고 사건에 대해서 깊숙하게 들여다 볼 수 있는 점이 차별화된 점이라고 말합니다.
용감한 형사들 안정환
1976년생 46세 키 178cm 축구해설위원, 방송인, 사업가 대한민국 전 국가대표 선수이자 현재는 방송 MC 자리를 잡았습니다. 월드컵 아시아 최다 득점 기록보유자 잘생긴 외모와 축구선수 경력적으로도 우리나라 축구 선수 스타중에 한명, 방송 활동도 열심히 하지만, 축구 중계까지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용감한 형사들 권일용
1966년생 55세 광운대학교 박사, 동국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겸임교수 형사 출신 국내 1호 프로파일러로 최근에는 자문 역할로 다양한 범죄수사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으며, 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자들 전문가 자문으로 참여
1회에서는 여러 프로그램에서 출연을 했던 32년 경력의 전직 강력계 형사 김복준 교수가 출연을 할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