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탑m 등급표 티어 리세 알아보기
사실 광고가 나오고 했을 때 정말 많은 기대를 했던 게임이에요 웹툰 원작의 팬이기도 하고 웹툰 자체가 인기가 많아서
정말 많은사람들이 기다려온 게임이 아닐까 싶었는데요 막상 게임을 플레이 해보니 입이 다물어지지 않네요
신의탑m 등급표 티어 리세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의탑m 등급표
0티어
에반 (힐러), 연이화 (마딜러), 아낙 (물딜러), 밤/비올레 (마딜러)
1티어
시아시아(마딜러), 하유리 (물딜러)
2티어
화련(물딜러), 리플레조(방어감소), 베타(물딜러), 쿤란(마딜러), 유한성(마딜러)
역시나 이게임에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힐러 인데요 유일하게 전설등급 힐러인 에반을 많은 분들이 추천을 합니다. 사실 게임 초반에는 등급높은 힐러가 있어야지 게임 난이도가 줄어드는 것은 국룰이긴 합니다. 그냥 에반만 나온다면 이륙하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사실 이게임에 리세마라가 그렇게 쉬운편은 아니라서 여러번 할 자신이 없으신 분들은 0~1티어 캐릭터를 들고 이륙하셔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신의탑m 티어
힐러는 에반, 딜러는 연이화, 아낙, 밤/비올레로 데려가면 됩니다. 물론 여기서 가장 중요한건 위에서도 이야기를 했지만 힐러입니다. 에반 하나로 게임 자체 난이도가 많이 내려갑니다.
신의탑m 리세
게스트로그인 1-2까지 진행하고 우편을 받습니다. 우편 보상에 소환권이 없다면 하루 지나서 뽑기를 하거나 20레벨을 찍거나 둘중에 하나로 리세마라를 할 수가 있습니다. 게임 자체는 오래 걸리지 않고 자동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리세 과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리세에 성공을 했다면 계정연동을 하면 되시구요 실패를 했다면 로그아웃을 하면 됩니다. 4월 27일자 기준으로 리세를 해보니 우편에 소환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레벨 20까지 올린 후에 탑의 소환권 10개를 받아서 했습니다.
사실 게임 초반에 리세를 어느정도 할 수 있도록 소환권을 주는 편인데 이 게임은 레벨 20까지 전혀 소환권이 없어서 리세를 하는동안 상당히 당황을 많이 했습니다. 레벨을 올리는 동안에도 소환권 보상이 하나도 없어서 당황을 했습니다. 솔직히 편한 리세 방법은 아닌것 같네요 다만, 2일차 접속 시에 10회 소환권이 제공이 되니 묵혀두었다가 뽑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 리세 방법으로서는 그렇게 올바른 선택은 아닌것 같습니다.
신의탑m 평가
기대한만큼 실망도 많이 컸던 게임으로 게임 자체 컨텐츠가 별로 없어서 지루한감이 있습니다. 아직 오픈 초반이긴 하지만 너무 준비가 없었던것 같아요 또한 과금요소가 굉장히 많으며 과금하지 않는 이상 게임 스토리 및 컨텐츠 진행이 어렵습니다. 장점은 예쁜 일러스트와 신의탑의 이름뿐인 게임인것 같아요.
그리고 게임오픈 초반치고는 이벤트가 너무 없어서 재화 획득이 어렵습니다. 위에서도 이야기한것처럼 리세 자체도 어려우며 소환권을 너무 안주긴 하네요 리세를 한번 하고나서 사실 게임을 삭제 했습니다. 내가 좋아했던건 신의탑 웹툰이지 게임은 아닌것 같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의탑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해보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
https://apps.apple.com/kr/app/id1594187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