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건모 이혼 파경 엄마 근황 충격적인 소식
결혼 2년 8개월만에 파경설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부부는 이혼 절차를 밝고 있다고 합니다.
2년여 기간 동안에 개인적 의견 차이 등을 좁히지 못했고 최근 관계가 소원해지면서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김건모 이혼 파경 엄마 근황 충격적인 소식
김건모 이혼
2년 전 2019년에 혼인 신고를 하고 법적인 부부가 되었습니다. 두사람은 당시에 1년 정도 열애 끝에 13살 나이를 극복하고 부부가 되어서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무엇보다 미우새 프로그램을 지금에 있게한 김건모의 결혼소식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2020년 5월에 결혼 계획을 했으나 성폭행 의혹과 코로나 19로 인해서 식을 올리지 못했었습니다.
김건모 프로필
1968년생 1월 13일 54세 서울예술전문대학 전문학사 1990년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구 가요계의 전설로 국민가수라는 타이틀의 대표적인 가수 입니다. 최단기간 최다 음반 판매량 기네스 소유자로 골든디스크 최초 3회 연속 수상자이기도 합니다. 보컬, 작곡, 편곡, 피아노 등 다방면으로 실력을 갖춘 뮤지션으로 음색이 정말 최고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김건모 파경
장지연은 연예계 집안 출신으로 부친이 목사이기도 한 작곡가 장욱조로 장욱조는 조용필, 태진아 곡을 작곡했으며 오빠는 장희웅 입니다. 집안 사람들이 모두 연예인이기도 하고 13살이라는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을 하게되어 화제가 되었는데 결혼한지 3년이 채 되지 않아서 파경설이 돌고 있습니다.
김건모 엄마
미운오리 새끼에 고정출연을 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2020년에 건강상에 이유로 미운 우리 새끼에 하차를 하였습니다. 이에 여러가지 이유가 있었는데 모친이 신천지라는 소문이 있었는데 해당 리스트는 악의적인 루머로 알려졌습니다. 이선미씨는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알려졌습니ㅏ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