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딩앤파이터 출시일 캐릭터 모바일게임 알파테스터 모집
조직을 키워서 대한민국 땅을 절렴하는 GPS 액션 RPG 게임으로 실제 우리나라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으로
실제 유저의 위치를 연동되는 다양한 컨텐츠부터 다양한 캐릭터의 액션성까지 뛰어난 게임 입니다.
빌딩앤파이터 출시일 캐릭터 모바일게임 알파테스터 모집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빌딩앤파이터 출시일
정식 출시일은 공개가 되지 않았으며, 곧 알파테스터가 시작이 되니 아마도 정식 출시는 올해 하반기나 내년 상반기가 되지 않을까 예상을 해봅니다.
빌딩앤파이터 모바일게임
전세계가 검게 물든 그날 그들은 그림자 속에 숨어 인간 사회로 흘러들어왔다. 코로나 시대 이후로 괴생명체가 지구를 침략하면서 전쟁이 시작이 되었다. 온 세계는 전쟁터가 되었으며 사람들이 돌연변이가 되어 괴물이 되었습니다. 정치계에서 범죄 조직까지 각종 단체들에 스며들어 각자의 세력을 키우는데 성공한 그들은 주변 국가들을 공격하게 된다. 이 게임은 실제 전투맵이 한국의 실제 빌딩과 영토를 점령하는 게임으로 액션성이 뛰어난 게임 입니다.
빌딩앤파이터 알파테스터
알파테스터 모집이 진행 중입니다. 8월 4일 알파테스터가 시작이 되니 미리 링크를 통해서 신청을 하신 후에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빌딩앤파이터 캐릭터
3가지 캐릭터가 공개가 되었습니다. 용문고 쌍칼, 올가, 권유나
용문고 쌍칼 – 봄날의 학살 현장에서 발견된 유일한 생존자로 해당 사건이 일어난 뒤 정체 모를 환청에 시달리게 된 그는 머리속의 목소리부터 벗어나기 위해 그가 아는 이들중 초자연과 가장 가까운 인물 히페리온을 찾아가게 되는데
올가 – 어릴적 광대에게 납치되어 인강 병기로 길러지고 결국에는 버림받은 철죄종의 일원 자신과 비슷한 처지에 놓인 자매들을 먹여살리기 위해 길거리를 구르다 히페리온의 눈에 띄어 그의 조직에 들어오기를 권유받게 되는데
권유나 – 종말론자였던 할아버지 손에서 자란 그녀는 자신의 의지와 상관없이 어릴적부터 다가오는 재앙에 대비해 생존 기술을 연마해야한다. 할아버지의 경고가 그저 허황된 말이 아니라는 사실을 깨달은 지금 그로부터 얻은 모든 지식을 동원해 인류를 구원할 방법을 찾아야한다.
3가지 캐릭터는 각자의 맞게 용문고 쌍칼 > 블레이드, 이몰레이터, 스펙터 전직이 가능합니다. 올가 > 벽력소조, 특전사, 쉴드, 권유나 > 하운드, 기계화보병, 저격여단 등으로 전직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엄청난 액션성을 볼 수가 있는데요 알파테스터에 꼭 당첨이 되길.. 그리고 정식 출시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