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선 몸매 레전드 과거 인스타 정보

노지선 몸매 레전드 과거 인스타 정보

아이돌학교 출신의 걸그룹 프로미스나인의 멤버 입니다. 팀내에서 요리를 담당할 정도로 요리를 잘하고

요리를 하는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간간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노지선 몸매 레전드 과거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노지선 몸매

노지선 몸매

아이돌학교 데뷔초 때부터 글래머스러한 몸매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젖살이 있지만 최근에는 운동을 열심히 해서 탄탄한 몸매를 갖고 있습니다. 볼륨감이 좋은 아이돌 하면 항상 탑을 차지하기도 합니다.

노지선 몸매

노지선 프로필

19988년 11월 23일 23세 키 158cm 43kg 고등학교 검정고시 졸업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노지선 몸매

노지선 레전드

많은 팬들이 마성의 눈빛을 이야기를 합니다. 반쯤 감은 눈처럼 나른하면서도 매혹적인 눈매가 특징이며, 눈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는다고 이야기를 했습니다. 단순히 졸린눈이 아니고 특유의 매과 분위기를 갖고 있으면서 몸매까지 탄탄하기 때문에 섹시 컨셉과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노지선 몸매

데뷔전에 소속사에게 스카웃을 받으려고 학원을 다니면서 아이돌 준비를 오랫동안 했다고 밝혀졌습니다. 고등학교도 중퇴를 하면서 아이돌 트레이닝을 전문으로 하는 강남 뮤닥터 아카데미의 수강생으로 있다 2016년에 뮤직웍스 연습생으로 합격을 했으나 2주일만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노지선 몸매

평소에 나긋나긋한 성격으로 가끔 욱하는 모습을 보여줘 욱지선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털털한 성격에 겁이 없는 편으로 또한  멤버들 중에서도 텐션이 상당히 높다고 하는 편 입니다. 눈빛이나 여러가지 부분으로도 꽤나 팬덤이 있는 멤버로 앞으로도 기대를 해봅니다.

노지선 몸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