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의조 이적 울버햄튼 연봉 연애 정보
대한민국 스트라이커로 황선홍, 이동국, 박주영을 이어 스트라이커의 계보를 잇고 있는 선수 입니다.
차범근, 박주영, 손흥민, 권창훈에 이어 유럽 5대 리그에서 한시즌 10골이상을 기록한 5번째 선수
K리그 데뷔 시점부터 국가대표 급 유망주로 주목을 받았던 선수 입니다. 황의조 이적 울버햄튼 연봉 연애 정보
황의조 이적
2022~ 2023 유럽축구 시즌 개막이 다가오면서 국내 축구팬들을 가장 애타게 하는 선수가 바로 황의조가 아닌가 싶네요 소속팀 보르도는 직전 시즌 리그앙에서 처참한 수비력으로 최하위를 기록하면서 강등이 되었습니다. 재정적 문제로 인해서 3부 리그까지 강등이 될 위기였지만, 다행이도 살아남아 2부리그에서 경쟁을 하게 되었는데요 리그앙에서 두 시즌 두 자릿수 득점을 넣은 검증된 스트라이커로 리그앙,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등의 빅리그 팀과 이적설이 돌았습니다.
황의조 프로필
1992년 8월 28일 29세 키 185cm 82kg 소속 FC 지롱댕 드 보르도 통산득점 118골
황의조 울버햄튼
가장 적극적인 팀은 리그앙에 낭트와 강력하게 연결이 되고 있는 상황에서 갑자기 울버햄튼이 이적경쟁에 뛰어들었습니다. 울버햄튼은 프리미어팀으로 현재 황희찬 선수의 소속팀 입니다. 이외에도 라리가의 여러팀에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에스파뇰, 발렌시아, 셀타비고 등 하지만 선수 본인이 프리미어리그팀으로 이적을 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이적금액만 맞는다면 울버햄튼이 가장 유력 행선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울버햄튼에서 낭트가 제시한 이적금액보다 현저히 낮은 금액으로 경쟁중이라서 이적시장이 마감이 되기 전까지는 낭트가 될지 울버햄튼이 될지 모르겠지만 8월말 안으로 구체적인 행선지가 결정이 될것 같습니다.
황의조 연봉
현재 보르도에서 180만 유로로 한화 24억원으로 팀내 최고 수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보르도가 2부 리그로 강등됨에 있어서 주급을 감당하기도 어렵고 팀내 고액 연봉자 3명을 처분해ㅑ서 수익을 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이적금액으로 현재 많은 팀에서 러브콜을 보내고 있습니다.
연애 관련해서 상당히 말이 많습니다. 2016년에 인스타그램에 애인을 공개하면서 잘지내는 듯 싶었지만, 2며으이 여성과 양다리를 걸쳤고 교제해왔던 애인에게 숨기면서 지내왔다는 폭로되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또한 가장 최근에는 걸그룹 티아라의 효민과 열애설을 인정을 하면서 잘사귀나 싶었는데 공개열애로 부담이 되어 결별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