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오리진3 사전예약 출시일 모바일게임 신작 정보

뮤오리진3 사전예약 출시일 모바일게임 신작 정보

웹젠은 20일 신작 게임으로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뮤3 오리진은 ip 게임중에서 최초로 얼리얼 엔진4로 제작이 되었으며 그래픽을 끌어올린 게임으로

스테디셀러인 뮤오리진 시리즈 최신작으로 날개를 이용해 육지와 하늘을 자유롭게 이동하는 비행시스템 처음도입

뮤오리진3 사전예약 출시일 모바일게임 신작 정보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뮤오리진3 사전예약

뮤오리진3 사전예약

기간은 2022년 1월 20일 ~ 게임런칭전까지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완료시에 특별한 혜택으로는 이벤트 월정액 30일 (500,000마정석), 수호펫 뽑기 스크롤 10개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2가지로 사전예약이 가능한데요 공식홈페이지 또는 구글스토어에서 두곳에서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사전등록 페이지

뮤오리진3 사전예약

뮤오리진3 출시일

2022년 1월 중으로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 사전예약도 시작했으며 2015년 출시된 뮤오리진은 전작의 뒤를 잇는 언리얼 엔진4 기반즉오 제작이 됬으며 동시에 전작의 최초로 시도됬던 전 서버 대결 컨텐츠 어비스 전장이 기술적으로 더 발전했습니다. 서버 경계를 넘어서 전 이용자가 모이는 어비스 전장은 치열한 pk가 가능한 공간으로 전서버의 대규모 경쟁이 가능한 컨텐츠 입니다

뮤오리진3 사전예약

뮤오리진3 모바일게임

각 서버 전용 영지와 별도의 분쟁지역이 존재해 각각의 영지를 둘러싼 전서버 대규모 경쟁이 가능한 pk 시스템으로 경쟁의 게임을 제대로 즐길 수가 있는 작품입니다. 또한 이번에는 외형을 원하는 대로 제작할 수가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한층더 세밀해졌습니다. 이외에도 보스레이드와 어비스 공성전, 길드컨텐츠 등의 다양한 협동 및 경쟁 컨텐츠도 이용자 간의 활발한 상호작용을 지원합니다.

뮤오리진3 사전예약

뮤오리진3 캐릭터

흑기사 – 모두를 베어버릴 나의 검술을 나의 투지를

흑마법사 – 나의 마법은 영원함그자체 입니다

요정 – 나의 화살을 책임질수 있겠어요?

이번에는 3개의 캐릭터만 공개가 되었습니다. 기존의 마검사 캐릭터는 확인이 안되는건지 아직 나오지 않은것인지는 정확하게 게임이 출시를 되봐야지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뮤오리진3 사전예약

관련컨텐츠

커츠펠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넥슨 신작정보

뮤오리진3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