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출시일 자세히 알아보기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출시일 자세히 알아보기

넷마블의 인기 IP로 세븐나이츠를 재밌게 플레이를 했던 사람으로서 세브나이츠2 같은경우는 좀 실망감이 많았습니다.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느낌에 게임이었지만 이번 게임 같은 경우는 기존의 세나를 좋아했던 분들이라면 충분히 기대할 만한 게임이 아닌가 싶네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출시일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합니다. 공식사이트 사전등록시 그랑시드 항구 코스튬 지급, 마켓 사전등록시 레이첼 영웅카드 + 강화재료팩 100% 지급을 한다고 하네요 영웅지급이 있으니 꼭 마켓도 따로 사전등록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https://skr.netmarble.com/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출시일

저도 상당히 기대를 많이 하는 모바일게임으로 출시일은 2022년 상반기로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다만 사전예약을 12월 8일부터 하는걸 보니 엄청 출시가 엄청 오래 걸리진 않을것 같습니다. 또 지스타에서도 인게임 플레이 영상들이 있는데 기대한 만큼 게임이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특히 이번의 기대가 되는건 모델링도 예쁘기도 하지만, 넷마블에서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을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현재까지는 그래픽과 모델링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항상 있는 과금 모델 요소가 어떨지 걱정이 되는게 사실 입니다. 최근에도 그렇고 엔씨소프트도 과금 모델 때문에 주가가 엄청나게 떨어지는 일이 발생했는데요 넷마블 또한 과도한 과금 모델로 유명하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과금 모델이 더 걱정이 된다고 합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사전등록

관련컨텐츠

백종원 클라쓰 출연진 재방송 시청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