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출시일 모바일 정보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출시일 모바일 정보

드디어 이게임이 모바일로도 출시가 되네요 학창시절에 정말 친구들과 많이 플레이 했던 게임인데요

현재도 PC로 운영이 되고 있긴 하지만 고인물이 너무 많기도 해서 신규유저들이 플레이 하기는 무리가 있어서 아쉬웠는데요

이번에 모바일로 이렇게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출시일 모바일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2003년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던 동명의 온라인 게임으로 모바일 IP를 활용해서 출시를 한다고 합니다. 난투형 액션을 스마트폰에 그대로 즐길 수가 있으며 CBT는 이미 진행이 되었으며 사전예약 보상은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 한정스킨(조폭토끼), 파이트머니(100,000개), 다이아 300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가 있으며 사전예약 30만명 목표 달성시에는 기념스킨을 추가적으로 보상한다고 합니다.

사전예약 하러가기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겟앰프드 파이터즈 출시일

8월 달에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을 했으며 올 3분기에 출시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정확한 출시일이 나오지 않았지만, 3분기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조만간 출시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겟앰프드 파이터즈 모바일

이 게임의 특징은 역시 원작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캐릭터와 악세사리를 조합해서 여러가지 플레이를 할 수가 있으며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여 즐길 수가 있는데요 모바일도 PC와 동일하게 자신만의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가 있으며 희귀하고 강력한 악세사리를 많이 활용할 수가 있습니다. 최대 100종이 넘는 악세사리와 나만의 무기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총 8명이 함께 플레이 할 수가 있는 대전 액션으로 아마 이게임을 한번이라도 해보신 분들이라면 정말 재밌는 게임이 되지 않을가 싶네요 데스매치, 팀매치 등 다양한 모드와 아케이드 및 팀 챌린지 모드를 통해서 더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가 있다고 합니다.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실시간 대전액션 게임 가볍게 즐길 수가 있는 게임을 찾으신다면 이게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개인적으로 출시가 된다면 인기가 상당히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온라인이 아닌 모바일로 즐기는 이 게임은 어떨지 출시 전부터 벌써 기대가 됩니다.

겟앰프드 파이터즈 사전등록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