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워커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인벤 정보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인벤 정보

넥슨에 새로운 온라인게임으로 오랜만에 넥슨표 액션게임이 출시가 된다고 합니다.

에이스톰에서 개발 중이며 타격감을 극대화한 작품으로 200여개의 던전에 도전해 다양한 장비와 아이템을 얻고

남나의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던전앤파이터 현대 버전 느낌 입니다.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인벤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사전예약 보상으로 한정 아바타 상자, 나이트 바이커 그린(영구), 제세동기 10개 등 사전등록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또한 공식 채널 구독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2023년 1월 5일 ~ 2023년 1월 26일까지 총 구독자 수 1만명 달성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공식 채널

사전예약 바로가기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나이트워커 출시일

2023년 1월 26일 그랜드 런칭이 진행이 됩니다. 사전 다운로드 후에 사용자만의 아카이브 명을 선점하고 캐릭터를 3개까지 미리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 캐릭터 생성창에서 6종의 캐릭터의 소개와 스킬 영상 등 세부 정보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캐릭터

고통 속의 검사 B, 가면의 광전사 적면귀, 검의 폭풍 팬텀 블레이드

고독한 해결사 맥, 냉혹한 킬러 바이퍼, 폭파 전문가 트러블 슈터

바다공주 아라, 파도의 수호자 파랑매, 심해의 용사 네레이스

어둠의 지휘자 그림자 인형사, 그림자 능력자 갈가마귀, 그림자 지배자 그림자의 왕

머신건 오드리, 중화기 전문가 헤비암즈, 하이테크 용병 센티넬

쌀집 아가씨 마리, 거리의 싸움꾼 아이언피스트, 레슬링 챔피언 아발란체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여러 캐릭터 들이 소개가 되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캐릭터에 대한 영상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마다 사용하는 무기가 다르기 때문에 캐릭터에 더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NightWalker_nexon/videos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이게임의 세계관은 종말의 위기에 빠진 세계에서 운명에 의해 선택받은 능력자들 워커 악몽에 갇힌 소녀의 목소리를 따라 세계를 구하기 위해 히스토릭 서비스에 집결한다. 가난한 고통, 상실과 배신 죽음과 고독 등 각자 개인의 사정들을 품에 안은채 어둠속에 걸어가는 능력자들 이제 그들이 소녀의 꿈이 만들어낸 세계들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오랜만에 액션과 타격감이 있는 온라임 게임으로 기대가 됩니다.

나이트워커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