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수집형 RPG 정보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수집형 RPG 정보

신들로 이루어진 최강의 컬렉션, 그리스 신화, 북유럽신화, 한국신화, 이집트 신화, 중국신화, 일본신화 등

신화속의 신들을 수집하고 최강의 덱을 육성하는 게임으로 다양한 나라에 신들이 캐릭터로 나오는 게임 입니다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수집형 RPG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사전예약 혜택이 좋습니다. 체력물약 1개, 크리스탈 50개, 골드 2만 마켓 사전예약 참여시에 에픽 등급의 에스퍼 1종 지급 (아메노우즈메, 도깨비, 맹파) 3개 중 1개 선택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전예약 이벤트로 달성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최대 100만 돌파시 크리스탈 100개, 골드 2만, 프로몬레어 1개, 중급 엑스피몬 2개, 골드 디스크10개, 한정 네임카드 1개 등 이외에도 친구 초대 이벤트와 커뮤니티 가입 이벤트 등이 있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공식홈페이지 / 구글플레이스토어 / 앱스토어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디스라이트 출시일

정식 출시일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이미 해외에서는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게임이라서 출시일이 느리진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디스라이트 캐릭터

나타 리링, 오딘 레이븐, 헤라 클라라, 토르 도나르, 로키 트리키, 오시리스 올리, 아누비스 드루, 아누케트 케일리, 메두사 멜라니, 아르테미스 모나, 맹파 장만, 월하노인 최씨 할아버지 등 이외에도 다양한 캐릭터가 준비가 되어 있는데요 이 게임에서는 에스퍼라고 불립니다.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게임 스토리는 신성 파동의 영향으로 신력을 부여 받은 “에스퍼” 이야기로 거대한 미라클이 세계 곳곳에서 솟아오르기 시작했고 미라클이 소환한 괴물들로 기존의 질서가 붕괴되는 세상에서 괴물과 대적할 수 있는 존재 에스퍼는 인류와 사회 질서를 지키기 위해 싸운다는 스토리로 진행이 됩니다.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기존의 게임들과는 조금은 다른 그래픽으로 우리나라 느낌보다는 북미에서 인기 있을법한 그래픽을 볼 수가 있으나 이 게임의 제작사는 중국의 릴리스 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게임으로 미국과 독일을 비롯한 해외 국가에서는 먼지 서비스를 했으며 2022년 해외 구글 플레이 올해의 베스트 게임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우리나라 유명 성우들이 풀더빙을 한 스토리로 이용신, 정재헌, 심규혁, 최낙윤, 소연, 여민정, 임상현 등 최고의 성우진이 참여한 풀더빙의 메인스토리를 즐길 수가 있는 게임 입니다. 다만 요즘 중국게임들의 우리나라 행보가 그다지 좋지 못한 터라서 솔직히 기대보다는 걱정이 많네요

디스라이트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