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사전예약 리세 정보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사전예약 리세 정보

폐인 양성 게임으로 유명한 게임 입니다. 2003년 PS2로 처음 발매가 되어 현재까지 6편이 넘는 작품이

발매가 된 대표게임으로 귀여운 캐릭터와 독특한 스토리로 현재도 꾸준하게 인기가 많습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사전예약 리세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전작의 모든 주연 캐릭터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올스타즈 형식으로 원작의 오리지널 BGM 육성을 통해서 억대 대미지, 특유의 유머스러한 스토리 등의 원작의 요소를 충실히 재현을 했으며 모바일에서 더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식이 채택이 되어서 기존의 팬들까지도 기대를 하게 되는 게임 입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사전예약

공식 홈페이지, 구글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를 통해서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하고 사전등록에 참가한 전원에게 행동력 5개, 4성 프리니 1개, 무료 마정석 100개 등 아이템을 사전예약 보상으로 받을 수가 있으며 특정인원수 달성시에 무료마정석 1500개, 3성이상 소환티켓 1개, 타천사 프론 1개등 다양한 선물 지급이 가능해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오리지널 스토리 및 사운드 트랙으로 선악이 뒤바뀐 카리스마 넘치는 캐릭터들의 통통 튀는 스토리로 원작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까지 더해져서 스토리를 한층더 즈릴 수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전투 시스템이 도입이되었습니다. 턴제 커멘드 배틀 방식으로 자유로운 덱 조합부터 화려한 연계공격 타워공격 던지 등 보다 다양하고 재밌는 공격모드를 통해서 전략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가 있습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최고레벨 9999에 각성과 다양한 육성 컨텐츠를 통해서 최고 레벨의 마왕으로 유것ㅇ이 가능하고 캐릭터를 개조해 다양한 스킬과 마법을 습득해 강력한 적을 쓰러트리기 바랍니다. 콘솔에서 즐겼던 느낌을 그대로 모바일로 즐길 수가 있어 많은 팬들이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습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모바일인 만큼 다양한 편의성도 배속 자동 모드를 통해서 누구나 쉽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모바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