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만화 블랙 클로버를 원작으로 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애니메이션 IP를 기반으로 개발중에 있는 게임으로

내년 2023년에 가장 기대작 게임이 아닌가 싶네요 2021년 페스타 2022에서 공개가 되었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출시일도 2023년으로 확정이 되어 사전예약은 아무래도 올해중으로 하기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블랙클로버 모바일 출시일

2023년 출시일로 원래는 2022년에 출시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요 역시나 개발기간이나 여러가지 부분을 봤을때 올해 출시가 안되고 내년에 출시가 된다고 해서 조금 아쉽긴 합니다. 정확한 출시일이 공개가 된다면 추후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블랙클로버 모바일 갤러리

마이너 갤러리가 있다 현재는 폐쇄가 되었습니다. 연내 출시가 아니라 폐쇠가 된것 같네요 추후에 마이너 갤러리가 오픈이 된다면 다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네이버 공식 카페는 확인이 되므로 게임 개발 소식에 대한 부분은 카페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공식카페 바로가기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최근에 가장 인기가 있는 만화 원펀맨, 나히아, 블랙클로버로 과거 원나블 버금가는 인기 있는 IP게임 입니다. 빅게임 스튜디오에서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본 만화 인기 IP를 가져와 우리나라에서 만든다고 하니 넷마블의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게임이 생각이 나는데 솔직히 기대보다는 걱정이 앞서는 게임이긴 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게임의 실제 PV 영상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실제 인게임 화면을 구성한 영상으로 일단 이 영상 만 봤을때는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편이며 거기다 제가 애니메이션을 봤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그나마 게이머들이 이야기 하는것 중에 하나가 현재 개발을 하고 있는 빅게임 스튜디오는 검은사막으로 유명한 펄어비스가 투자를 했기 때문에  그나마 과금면에서도 조금은 덜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도 있긴 합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일단 게임 자체는 여러 마도사들을 뽑기로 획득해서 나만의 파티를 만들어 전투를 진행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역시나 우리나라 모바일 게임에서 또 뽑기는 빠질수가 없는데요 이런 부분이 많은 게이머들이 걱정하는 부분이 아닌가 싶긴 하네요

블랙클로버 모바일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