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세계 사전예약 출시일 방치형 게임 정보

소녀세계 사전예약 출시일 방치형 게임 정보

미소녀 방치형 RPG 게임으로 직장인, 여고생, 청소부 등 여러가지 모습을 한 귀여운 미소녀들이 등장해

여러분께 상상 이상의 체험을 가져다주는 게임으로 일러스트가 좋은 게임 입니다.

소녀세계 사전예약 출시일 방치형 게임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소녀세계 사전예약

소녀세계 사전예약

손무 캐릭터 UR등급, 200골드, 영입티켓 SSR 10개, 크리스탈 뱃지 100개, 시공 군주의선물 60개, 선과 2개 등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가 있으며 카페 가입시 별의핵 20개, 별의가루 30개, 초급천지석 20개, 선과 1개 등 추가적으로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친구초대 이벤트로 구글플레이스토어 기프티콘, 갤럭시 울트라 모델 등 추첨을 통해서 사은품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소녀세계 사전예약

소녀세계 출시일

출시일은 원스토어 기준으로 2023년 3월 10일에 출시가 예정 되어 있는데요 정확한 출시일은 아닙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사전예약 인원 추가달성 이벤트로 추가적인 보상도 있으니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소녀세계 사전예약

친밀도 및 상호작용 시스템이 적용 플레이어는 미소녀들과 전투를하고 스킨십, 선물증정 등 캐릭터와 교감이 가능해 친구 이상의 관계를 이어가며 뜨거운 연애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뜨거운 연애도 있지만 막장 드라마로도 갈수도 있다고 하네요

소녀세계 사전예약

일본 최고의 성우들의 보이스로 미나세 이노리, 유우키 아오이, 키토 아카리 등 일본 최고의 성우들이 참여해 아름다운 목소리를 담아내었습니다. 또한 게임 일러스트도 좋고 2D LIVE로 생동감이 넘치는 캐릭터들을 볼 수 있습니다.

소녀세계 사전예약

육성 시스템은 쉽고 재밌는 전투와 효율적인 플레이 방식으로 조금의 시간낭비가 없이구성이 되었다고 합니다. 매일 30분만 접속을 해도 일일 미션을 할 수가 있으며 다양한 자원과 희귀 아이템도 손쉽게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소녀세계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