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타이드 출시일 갤러리 신작 모바일게임 정보

소울타이드 출시일 갤러리 신작 모바일게임 정보

중국 게임 게임 개발사 IQI 게임에서 개발한 유니티 기반 수집형 미궁 탐색 RPG 모바일 게임 입니다.

현재 중국, 일본, 대만에서 서비스가 진행 중이며 우리나라에서도 출시를 하게 되었습니다.

소울타이드 출시일 갤러리 신작 모바일게임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소울타이드 출시일

소울타이드 출시일

출시일은 2023년 상반기를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이외에 중국, 일본, 대만 등에서는 서비스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소울타이드 출시일

소울타이드 갤러리

꽤나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게임으로 현재 갤러리도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이미 다른 국가에서는 플레이를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많은분들이 기대하는 게임 입니다. 특히나 최근들어서 많은 서브컬쳐 게임들이 퀄리티가 좋게 나와 이게임 역시도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갤러리 바로가기

소울타이드 출시일

세계관 교단과 마녀의 싸움이 벌어져 온 초승달 대륙에 무진장한 마력을 지닌 경계가 나타났다. 경계는 무수한 차원으로 이루어진 미궁으로 마녀들은 거기서 더 많은 음모를 꾸미고 있는것 같다. 교단은 경계의 탐색을 시도했으나 미궁은 사람의 영혼마저 삼켜버렸다. 그래서 다른 세계의 망자들을 초승달 대륙으로 소환해 그래서 다른 세계의 망자들을 초승달 대륙으로 소환해 실체화시켜 되살린 잠자는 인형이라 불리는 존재가 탄생한다. 당신은 다른 세계에서 소환된 인형들을 이끄는 인형사로 임명되어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미궁을 탐색하게 된다.

소울타이드 출시일

안드로이드, ios 버전으로 우리나라 한빛소프트에서 퍼플리싱 계약을 해서 한빛에서 서비스를 진행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소울타이드 출시일

이 게임 역시도 수집형 RPG 게임으로 공개된 일러스트 또한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특히나 스킨이 꽤나 잘 나오는 게임에 수집형의 특성상 캐릭터(인형) 얻는것도 과금이 영향이 크지 않다고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소울타이드 출시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