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출시일 미소녀 타워디펜스 RPG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출시일 미소녀 타워디펜스 RPG

역사속의 유물들이 여신이 되어 나타낫다? 모형정원이라 불리는 평화롭던 이세계에 침략한 마물

마물로부터 이세계를 지키기 위해 소환된 당신의 여정이 시작이됩니다.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출시일 미소녀 타워디펜스 RPG 자세히 알아볼게요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사전예약 보상으로 S여신 선택권 이외에도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타워디펜스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무난하게 즐길 수가 있는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공식라운지 바로가기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소울 커넥터 출시일

현재 정확한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출시일 공개시에 바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소울 커넥터 미소녀 타워디펜스

유물에서 깨어난 매력적인 여신들의 치명적인 유혹으로 전시데와 모든 지역을 아우르는 개성 넘치는 실존 유물들이 여신으로 강림 퀄리티 좋은 일러스트와 생동감 넘치는 LIVE 2D의 그래픽을 볼 수가 있습니다. 여신들마다 전용 코스튬과 전용장비로 나만의 여신을 플레이 할 수가 있습니다.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몰입도가 높은 방대한 스토리모드로 실제 역사를 바탕으로 석기시대부터 근대까지 실존 지역에서 진행이되는 방대한 스토리 모드는 각각 캐릭터마다 구현된 스토리에 풀보이스 더빙까지 되어 있어 스토리를 즐길 수가 있는 게임 입니다.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다양한 전투모드와 클래스로 즐기는 전략적인 전투로 타워디펜스/ 대전/ 로그라이크 등 다양한 전략적인 전투모드가 있어서 즐기기 좋습니다. 또한 6가지 클래스와 5대 속성에 조합으로 전략적인 두뇌 플레이가 가능하고 특수지형, 전용 스킬을 활용해 전략적인 승부를 할 수가 있습니다.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호감도 시스템으로 내가 직접 키운 여신들과 결혼, 숙소 꾸미기, 온천, 낚시, 보물찾기, 낚시 등 다양한 미니게임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미니게임을 통해서 나의 여신에 호감도를 올릴 수가 있습니다. PVP, 서버 PVP, 광산 점령전 등 다양한 PVP 모드와 다양한 컨텐츠까지 준비가 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플레이가 가능할것으로 보입니다.

소울 커넥터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