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락했더니 이세계 사전예약 출시일 쿠폰 방치형 RPG 정보

수락했더니 이세계 사전예약 출시일 쿠폰 방치형 RPG 정보

이세계류의 게임으로 일러스트가 상당히 괜찮아서 기대가 되는 게임 입니다.

방치형 RPG로 확실히 서브게임으로 하기 괜찮을것 같구요 고퀄리티 일러스트로

수락했더니 이세계 사전예약 출시일 쿠폰 방치형 RPG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수락했더니 이세계 사전예약

수락했더니 이세계 사전예약

2023년 1월 27일 ~ 별도 안내시까지 사전예약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출시가 2월 9일이기 때문에 오늘이나 내일 중으로 사전예약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내에서 사전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수락했더니 이세계 사전예약

수락했더니 이세계 출시일

2023년 2월 9일 출시일이 확정이 되었습니다. 일단 그래픽 퀄리티가 키우기 류 게임 중에서는 상위급이라서 기대를 하던 게임이었는데 빠르게 출시확정이 되어서 다행이네요 다만 안드로이드 기종만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조금 아쉽네요

수락했더니 이세계 사전예약

수락했더니 이세계 쿠폰

오픈 기념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쿠폰 기간은 별도로 안내를 한다고 하네요 쿠폰은 크리스탈 1000개를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꼭 쿠폰 등록을 한후에 진행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공식라인지를 통해서 별도로 안내를 한다고 합니다 링크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쿠폰 바로가기

스토리는 용사 파티에 의해 위기에 처한 마왕 절체절명의 순간 그녀는 정체를 알 수 없는 강력한 힘에 의해 이세계로 소환된다. 이세계로 소환된 마왕은 과거 자신으 모습으로 돌아와 있었다. 이제갓 10살쯤 되어 보이는 가녀린 어린 소녀 세상 위에 군림했던 절대자의 모습은 찾아 볼 수 없었다.

소녀의 눈앞에서 펼쳐진 세계는 지금껏 보아온 세상과는 사뭇 다른 풍경이었다. 자신의 세계에 돌아갈지 이세계에 남을지는 당신의 선택의 달려있다. 라는 스토리로 진행이 됩니다. 마왕을 키우는 방치형 게임으로 키우기 류의 게임이라고 볼 수가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