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PC 정리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PC 정리

PC 온라인 게임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만의 스토리로

이즈나 왕가, 초승달 왕국, 안델프 공화국, 마리아노플 총 4개의 세력이 저마다 정의를 위해

이해관계를 초월한 다섯 종족의 연합 요즘 대세인 PC, 모바일 크로스플랫폼을 지원 하는 게임 입니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출시일 직업 PC 정리 자세히 알아볼게요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사전예약 보상으로 서약의 반지, 가호의 주문서 5개, 무기강화 주문서 20개, 방어구 강화 주문서 10개, 신속 비약 10개, 힘의 주문서 10개, 가속물약 10개, 활력물약 10개, 희귀 직업 선택권, 희귀 선박 건조대 상자 등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길드원, 친구 초대 이벤트도 함께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해요

사전예약 바로가기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아키에이지 워 출시일

언론보도 상 2023년 3월 경에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3월 론칭을 목표로 한다고 하는데 정확한 출시일이 아니기 때문에 추후에 출시일이 변경이 되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딘에 이어서 또한 어느정도의 과금BM으로 운영이 될지..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아키에이지 워 캐릭터

누이안 – 이렌 워어드윈드 (한손검, 전사), 후안 트리스테(단검,도적), 장군 고바논(양손검,검사), 마리안 노르예트(활,궁수), 집정관 카론(지팡이, 마법사)

엘프 – 로무스 하르마(한손검, 전사),로무스 자마(양손검,검사), 잔 라이아(활,궁수), 이지스(단검, 도적), 아란제비아(지팡이, 마법사)

워본 – 야만토스(한손검, 전사), 다로 팔로스(양손검, 검사), 외눈의 다로스(지팡이, 마법사)

하리하란 – 진 에버나이트(양손검, 검사), 멜리사라(단검, 도적), 슈렌카(활, 궁수), 캐시 에스더(지팡이, 마법사)

드워프 – 마그나(한손검, 전사), 현인 아이단(양손검, 검사), 마그너(단검, 도적), 현인 솔로몬(활,궁수)

총 5개의 종족이 있으며 각 종족별로 무기나 직업 특성이 있어, 종족 선택 후에 원하는 무기를 선택하시는 방식 입니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이 게임은 온라인 게임으로 나왔을때 엄청난 개발비을 들였는데 그만큼의 흥행을 하지 못한 게임입니다. 기존 IP를 활용한 게임으로 리니지류의 게임으로 사실 매출을 생각한다면 우리나라에서 리니지류의 게임은 끊임이 없이 나올 수 밖에 없는것 같네요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당연하게 과금 구조를 리니지나 오딘과 비슷하게 나올것 같네요 특히나 게임 자체 컨텐츠가 종족간의 전쟁을 주이기 때문 입니다. 다만 다른 점은 심리스 오픈월드라고 하는데 어느정도 자유도가 있을지는 게임이 정확하게 나와봐야지 알것 같네요 이 게임의 흥행 여부는 역시나 과금 구조가 어떻게 나올지 일텐데요 최근에 비슷한 리니지류의 게임들이 리니지를 저격을 했지만, 뒷통수를 치는 형태가 많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기대할 만한 게임 자체는 아닌것 같습니다.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