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리세마라 티어표 전투 출시 정보소개

에버소울 리세마라 티어표 전투 출시 정보소개

카카오게임즈에 기대작으로 1월 5일에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광고도 하고 있으며

카카오에서도 마케팅에 꽤나 힘을 쓰고 있으며 예쁜 일러스트나 여러가지 부분에서 기대가 되는 게임 입니다.

에버소울 리세마라 티어표 전투 출시 정보소개 자세히 알아볼게요

에버소울 리세마라

에버소울 리세마라

우선 이게임 또한 정령 뽑기를 통해서 리세마라가 필요한 게임이지 않나 싶네요 이게임은 CBT도 진행이 된 게임이 아니다보니 정확하게 공개된 정보가 없는데요 이미 개발진에서 리세마라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이 없어 오히려 리세마라의 시간을 단축시켜줄 선별 소환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다행이도 리세마라 시간은 선별소환을 통해서 시간을 많이 줄일수가 있겠습니다.

선별소환 같은 경우는 횟수가 정해지지 않고 무제한으로 진행이 가능하며 탈퇴후 즉시 재가입도 가능하도록 리세를 위한 별도의 여러계정이 필요 없다는 점에서도 많은 신경을 쓴 것 같습니다.

에버소울 리세마라

에버소울 리세마라

에버소울 리세마라 티어표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티어표 등급표에 대해서 가장 궁금해 하실 것 같습니다. 이게임은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출시가 되고 CBT도 진행이 되지 않아 별도의 티어표나 등급표는 현재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1월 5일 출시 이후로 갤러리나 카페를 통해서 확인을 할수 있으며 게임 출시 이후로 티어표에대해서 다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카페 바로가기

에버소울 리세마라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총 150만명 사전예약시까지 보상이 있으며 현재까지 골드 10만, 마나더스트 10만, 에버스톤 1천개, 미카 &시하 로비일러스트, 미카(에필)정령1개, 미카&시하 한정 코스튬까지 사전예약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에버소울 리세마라

전투는 정령 타입을 파악하고, 특성에 맞춰 배치하면 효과적으로 전투가 가능합니다. 정령들이 보유한 스킬을 최적의 타이밍에 발동 시키면 적에게 침여적인 피해를 입힐 수가 있어서 전략이 필요합니다. 게임 화면 우측 하단에 얼티핏 게이지가 모두 채워지면 정령이 가진 강력한 스킬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에버소울 리세마라

영지 시스템, 인연시스템으로 전투 이외에 즐길거리로 낮에는 영지 성장을 가로막는 구조물을 정리하고 밤에는 영지민들의 안전을 위해서 영지에 침입한 몬스터를 퇴치합니다. 이외에도 돌발적인 퀘스트가 발생을 하기 때문에 영지 관리를 꾸준하게 해줘야합니다. 영지에 방문한 정령들과 상호작용을 통해서 교감을 나누며 대화를 통해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가 있습니다.

또하나의 즐길 거리로 인연시스템으로 선택에 따라서 인연에 영향을 끼칠 수가 있습니다.

에버소울 리세마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