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사전예약 출시일 수집형 RPG 연애 정보

에버소울 사전예약 출시일 수집형 RPG 연애 정보

포스트 아포칼립스와 판타지의 퓨전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수집형 모바일 게임으로

애니메이션 풍의 3D 그래픽의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육성, 교감이 가능한 게임 입니다.

에버소울 사전예약 출시일 수집형 RPG 연애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에버소울 사전예약

에버소울 사전예약

카카오게임즈 신작 게임입니다. 올해 출시 예정 게임으로 아직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있지 않습니다. 올해 출시이니 조만간 사전예약을 시작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최근에 우마무스메 관련해서 카카오게임즈의 운영부족이 참.. 여러가지로 문제가 많은데요 이게임도 사실 걱정이긴 하네요 사전예약이 시작이 되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에버소울 사전예약

에버소울 출시일

2022년 출시를 예정으로 두고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정확한 출시일이 나오지 않았습니다.

에버소울 사전예약

수집한 캐릭터들을 보다 애착을 갖을수 있도록 연애 시뮬레이션 시스템이 있어 감성적인 스토리텔링의 연애 시스템과 영지 경영 시스템이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 많은 서브컬쳐 게임들의 연애 시뮬레이션 같은 시스템이 적용이 되어 있는데요 대표작으로는 블루아카이브가 아닐까 싶네요 블루아카이브와 유사한 형태로 나올지 궁금하긴 합니다.

에버소울 사전예약

일단 게임 그래픽은 상당히 고퀄리티로 나왔습니다. 캐릭터 들도 예쁜 편이구요 하구요 퀄리티가 좋으며 스킬을 사용하는 연출 효과모션도 좋은 편인것 같습니다. 게다가 배경도 상당히 예쁜것으로 보아하니 게임 자체는 상당히 공들인 노력의 흔적이 보이네요

에버소울 사전예약

2021년 지스타에서 공개되길 게임의 개발 진행은 80% 정도 완료를 했다고 했으니 올해는 무난하게 출시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또한 국내서비스 뿐 아니라 글로벌을 목표로 한다고 합니다. 다만 이 게임도 수집형 RPG 게임이기 때문에 수집욕구를 자극하는 과금BM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에버소울 사전예약

캐릭터 조합 및 진형의 따라서 달라지는 전략형 전투로 40종 이상의 정령캐릭터 들이 등장하며 총 6개의 종족으로 나뉘어서 상성관계가 존재하며 다양한 역할군에 따라서 전투를 수행하는 역할이 다르기 때문에 적절한 전략과 전술이 필요한 게임이라고 합니다.

에버소울 사전예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