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레스 존 제로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젠레스 존 제로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미호요의 신작 게임으로 수수께끼의 자연재해 공동에 침식된 가까운 미래 세계에서 발행하는 이야기로

재해가 끊이질 않는 세계에서 뉴에리두라는 특별한 도시가 발전을 거듭한다.

공동과 공생 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진  이 최후의 오아시스에는 다양한 세력들이 살아간다.

젠레스 존 제로 사전예약 출시일 갤러리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젠레스 존 제로 사전예약

붕괴 > 원신에 이어서 이게임 또한 전세계적인 인기를 얻을지 궁금하네요 최근에 CBT가 끝났었는데요 일단 CBT에서만 봤을때는 전투는 상당히 재밌는걸로 보입니다. 확실히 원신에서도 있었지만 전투가 정말 재밌긴 합니다. 우리나라 게임들과는 정말 확연한 차이를 보이는데요 최근에 모바일게임에서는 점점 중국게임에 많이 밀리는걸 볼 수가 있어요

사전예약 하러가기

젠레스 존 제로 출시일

모바일과 PC 크로스 플랫폼 게임으로 역시나 원신과 동일합니다. 아시다시피 원신 같은 경우도 모바일로 게임을 즐기가 힘들었는데 이게임도 액션을 보니 주로 PC로 게임플레이를 해야할것으로 보입니다. 출시일은 현재 정확하게 나온바 없으나 CBT 테스트를 했으나 올해 안으로는 출시를 하지 않을까 하네요 조만간 출시일이 정확하게 나온다면 다시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젠레스 존 제로 갤러리

확실히 게임이 잘나왔기 때문에 그런지 몰라도 벌써 갤러리가 생겼네요 모두 오픈 전부터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lists/?id=zenless_zone_zero

게임 시작시 주인공을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남자캐릭터, 여자캐릭터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히나 이게임의 가장 큰 특징을 스타일리쉬한 전투 입니다. 최대 3명의 캐릭터를 골라서 전투가 진행이 되며 한번에 1명의 캐릭터를 조종하고 캐릭터를 교체해서 콤보를 이어갈 수 있습니다. 이점은 원신과의 비슷한 게임 플레이 입니다. 특히 액션 게임에 중요한 회피와 각종 콤보 액션 및 특수 공격까지 특정 조건이 발생되면 캐릭터들이 교대로 뛰어나와 화려한 연계 액션까지 보여줍니다.

CBT 플레이 때는 컨텐츠가 약간 부족한 면이 많았으나 정식 출시 전에 이런 점을 많이 보완해서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확실히 캐릭터 모델링이나 이런 부분도 퀄리티가 좋으며 원신과는 조금 다른 느낌이지만 미호요의 게임이라서 기대가 되는건 사실 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