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로저스 rt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클로저스 rt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클로저스 ip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사전예약이 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pc온라인 게임으로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서비스가 되는 게임 중에 하나입니다

클로저스 rt 사전예약 출시일 캐릭터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클로저스 rt 사전예약

클로저스 rt 사전예약

현재 사전예약 진행 중입니다. 마켓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만 현재 가능하고 추후에 IOS도 사전예약을 할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20만 사전예약을 돌파했으며 SSR 클로저 100% 지급, 각종 특급 아이템 지급 등이 있습니다.

클로저스 rt 사전예약

클로저스 rt 출시일

2023년 상반기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현재 공개된 정보가 극히 드물어서 차차 공개가 될것으로 보입니다.

클로저스 rt 사전예약

이 게임은 새로운 클로저스 팀 히포그리프팀이 중심이 되어 이야기가 전개가 되며 이용자가 유니온의 관리 요원이 되는 설정 입니다. PC판 확정된 세계관을 배경으로 하며 단 RT의 무대는 PC판과 별개의 세계관이며 검은양팀 역시 모종의 이유로 RT의 세계관으로 넘어왔다는 설정입니다.

클로저스 rt 사전예약

PC판의 IP를 계승하였기 때문에 이슬비와 베아트리스를 있는걸 볼 수가 있습니다. PC판을 플레이 하시는분들에게는 반가운 캐릭터가 아닐까 하네요 다만 걱정이 되는 점은 아직은 플레이 영상이 공개가 되지 않았던 점이 아닐까 하네요 기대보다는 걱정이 많은 편 입니다.

클로저스 rt 사전예약

현재 공개된 내용이 없으며 차후에 조금씩 공개가 된다고 합니다. 공개가 되는데로 업데이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식라운지공식홈페이지 / 구글플레이스토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