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블레이드 PC 출시일 무협게임 횡스크롤 RPG 정보

팬텀블레이드 PC 출시일 무협게임 횡스크롤 RPG 정보

요즘에 기대작이었던 게임들이 죄다 양산형 스타일에 무지막지한 BM으로 정말 할만한 게임이 없는것 같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하게 발견을 하게된 게임인데요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고퀄리티의 게임 그래픽까지 부족한게 없는 게임으로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팬텀블레이드 PC 출시일 무협게임 횡스크롤 RPG 정보 입니다.

팬텀블레이드 PC

팬텀블레이드 PC

이게임은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앱스토어 모두 지원을 핣니다. 스타일리쉬한 액션을 PC에서는 보다 조작감 있게 플레이를 할 수가 있습니다. 풀 HD로 개발이 된 PC버전 같은 경우는 더욱 쾌적한 환경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각 플랫폼 다운로드 하기

팬텀블레이드 PC

팬텀블레이드 출시일

공식 출시가 아닌 2차 CBT인데도 불구하고 엄청나게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차CBT 종료후에 곧 사전예약이 시작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팬텀블레이드 PC

팬텀블레이드 횡스크롤 RPG

다양한 스킬을 연계할 수 있는 스킬 체인 시스템을 활용해 연속적인 스킬로 적들을 무참히 제거를 합니다. 사실 가장 최근에 출시를 했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 생각나는 게임인데요 던파보다 액션성이 더욱 좋은 것 같습니다. 지난 1차 CBT 보다 스테이지마다 더 입체감을 더했으며

팬텀블레이드 PC

요즘 보기 드문 장르인 다크 무협으로 최근 국내 모바일 게임에 완전히 다른 스타일을 볼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욱 신선한 감이 있습니다. 현재 2차 CBT를 진행을 하고 있으며 2차 CBT는 9월 16일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팬텀블레이드 PC

캐릭터는 총 3명의 캐릭터로 목소규, 현자, 혼 3개의 캐릭터를 선택할 수가 있습니다. 각 캐릭터마다 공격 스타일이 다르기 때문에 취향에 맞춰서 선택하면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목소규 캐릭터가 캐릭터도 예쁘고 여자캐릭터라 마음에 들더라구요 또한 코스튬 메뉴가 따로 있어서 각 캐릭터마다 코스튬의 의상을 제공하고 있어 나만의 스타일로 캐릭터를 꾸밀 수가 있습니다. 확실히 타격감이나 여러가지 부분이 상당히 좋은 것 같습니다.

팬텀블레이드 PC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