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출시일 사전예약 모델 갤러리 정보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출시일 사전예약 모델 갤러리 정보

2000년대 온라인 게임으로 올드게임 유저분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그 게임 입니다.

뉴트로 감성을 담은 게임으로 원작의 향수와 최근의 모바일 RPG의 트렌드를 결합한 게임으로

돈쓰는 게임이 아닌 재미 때문에 하고 싶은 게임으로 입소문이 나길 바란다며 이야기 했습니다.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출시일 사전예약 모델 갤러리 정보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종족 템스크론 – 파이터, 아처, 파이크맨, 메카니션

종족 모라이온 – 프리스티스, 아탈란타, 매지션, 나이트

1. 아탈란타 뉴비들에게 가장 추천하는 직업으로 투창을 사용해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모두 할 수가 있습니다. 투창이 한손무기라서 방패를 착용할 수가 있으며 투창이 원거리도 준수한 대미지를 갖고 있어서 육성이 가장 쉽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2.파이크맨 가장 강력한 데미지를 갖고 있는 파이크맨은 스킬 또한 치명타를 입히는 스킬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솔로 플레이에 특화된 직업이라 볼 수 있습니다.

3.메카니션 or 아처 

몰이 사냥에 장점이 있는 메카니션과 원거리 플레이가 가능한 아처로 사냥터에서 원거리로 공격하는 것은 뉴비들에게 가장 좋은 추천직업 입니다.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프리스톤테일M 사전예약

사전예약 참여시 스페셜 아이템을 획득 할 수가 있습니다. 8월 8일부터 정식오픈전까지 진행을 한다고 하네요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골드200,000, 러씨디 쉘텀 100개, 러씨디 강화석 20개, 전투 강화주문서 2개, 공격 주문서 10개, 방어주문서 10개, 머리코스튬 하트하트 등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목표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누적 사전예약 목표 달성시에 다양한 혜택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전예약 바로가기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프리스톤테일M 출시일

2022년 9월 2일에 정식으로 출시 예정 입니다.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게임모델은 박해인으로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와 영화 지미추에 출연을 하면서 성장하고 있는 배우로 최근에는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출연을 했으며 현재는 미남당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 입니다. 앞으로가 기대가 되는 배우 입니다.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RPG 게임의 특성상 스트레스 요인을 가장 많이 줄였다고 합니다. 장비 아이템은 필드 사냥과 각종 컨텐츠를 통해서 파밍이 가능하고 좋은 아이템을 파밍하고 거래소에 판매를 하는 재미를 느낄 수가 있다고 합니다. 수집보다는 성장의 무게를 두고 지속적인 플레이를 유도한다고 하네요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특히 모바일 최적화에 많은 신경을 썻다고 합니다. 원작의 장르의 특성을 살려서 존 방식을 택했는데요 로딩의 거의 없으며 몰입감을 깨지 않고 지속적으로 플레이 가능한 환경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2000년 국내 온라인 게임 큰 인기를 끌었던 작품인 만큼 현대적인 감각에 맞춰서 업그레이된 비주얼과 편의성을 더한 모험의 재미를 두었다고 합니다.

프리스톤테일M 직업 추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