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집 드라마 출연진 방송일 서하준 이승연 이영은

비밀의 집 드라마 출연진 방송일 서하준 이승연 이영은

사라진 엄마의 흔적을 쫒는 흙수저 변호사가 세상과 맞서 싸우기 위해 자신을 둘러싼 비밀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치밀한 복수국으로

내사랑 치유기, 다시시작해, 모두다 김치 등 원영옥 작가와 위험한여자, 폭풍의여자, 하얀거짓말 등 이민수 감독이 연출했습니다.

역시 일일 드라마는 복수극이 가장 매력인적 소재인것 같아요  비밀의 집 드라마 출연진 방송일 서하준 이승연 이영은 알아볼게요

비밀의 집 드라마

비밀의 집 드라마

MBC 일일 드라마로 2022년 4월 11일부터 오후 7시 5분에 본방송을 시작합니다. 총 120부작으로 현재 방영하고 있는 두번째 남편 후속작품 입니다.

비밀의 집 드라마

비밀의 집 출연진

서하준, 이영은, 정헌, 강별, 이승연, 장항선, 방은희, 윤아정, 안용준 등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출연을 하는 일일드라마네요 최근에 일일 드라마도 거의 대부분 나오는 사람들만 나와서 아쉬운 감이 있었는데 비밀의 집에 출연진 중에 오랜만에 작품에 출연을 하는 배우들도 꽤나 됩니다.

비밀의 집 드라마

비밀의 집 서하준

1989년생 32세 키 182CM 청운대학교 중퇴 소속사 블레스이엔티 임성한 작가의 오로라 공주 오디션을 보았으나 탈락을 했지만 오로라 공주 매니저 설설희 역으로 중간에 투입이 되었습니다. 원래의 남자 주인공을 밀어내고 새로운 주인공으로 자리를 잡게 되었으며 주로 MBC 드라마에 출연을 했었고 최근에 일일 드라마 비밀의 집에 캐스팅되어 주연으로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비밀의 집 드라마

비밀의 집 등장인물

우지환 – 서하준 사법시험 합격을 코앞에 두고 어머니가 실종되어 실종된 어머니를 찾기 위해서 모든걸 걸게 된다.

백주홍 – 이영은 응급의학과 레지던트

남태형 – 정헌 숙진의 아들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 검사

남태희 – 강별 숙진의 딸 와이드 마케팅 실장

함숙진 – 이승연 태형, 태희의 엄마 와이드 대표

비밀의 집 드라마

비밀의 집 이승연

1968년생 53세 키 170cm 배우이자 mc로 대한항공 승무원으로 근무를 했고 미스코리아에 참가해 연예계 생활을 하게 되었으며 90년대의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드라마 여주인공을 맡았으며 이외에도 여러 드라마에 히트를 치면서 90년대 최정상에 오르게 됩니다.

비밀의 집 이영은

1982년생 39세 키 167cm 동덕여자대학교 학사 동안 페이스로 결혼을 하고 아이를 두고 있습니다. 꾸준하게 작품활동을 하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린건 시트콤 논스톱4에서부터 출연하면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비밀의 집 드라마

비밀의 집 공식 홈페이지

별똥별 드라마 이성경 김영대 티저 공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