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출연진 손호준 유인영 정보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출연진 손호준 유인영 정보

하루 끝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그린 기승전술 드라마로

TVN 오리지널 드라마로 2021년에 시즌1에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시즌2까지 방송하게 되었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출연진 손호준 유인영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강지구(정은지) – 출생 1992년 부산광역시 직업 고등학교 교사 > 종이접기 유튜버, 처음 본 사람에게 반말을 까며 후래자삼배까지 권할 정도로 술꾼 성격과 행동이 터프하고 거침이 없는 편으로 시니컬한 것처럼 나오지만 친구들에게 위험이 닥치면 가장 먼저 달려가는 등 츤데레적인 면모를 보인다.

한지연(한선화) – 출생 1992년 대구광역시 직업 영양사 > 요가강사 미모의 요가강사, 매사에 지나치게 긍정적이며 백치미와 똘기가 넘친다. 술을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랑한다.

안소희(이선빈) – 출생 1992년 전라남도 장흥군 직업 출판사 직장인 >  방송국 작가, 입이 험한 편으로 욕을 찰지게 잘한다 막걸리를 밥으로 여길 정도의 술꾼으로 나중에는 술 때문에 날짜 계절까지 헷갈릴 정도로 건망증이 심해져 병원에 갔고 알콜성 치매까지 올 수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과거에는 출판사를 다니는 평범한 직장인이었다.

강북구(최시원) – 출생 서울 성북구 예능국 PD이자 안소희의 상상로 지저분하고 수염이 풍성하다 술을 아예 못한다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술꾼도시여자들2 출연진

이선빈, 한선화, 정은지, 최시원, 김정민, 유인영, 손호준, 조유리 등 새로운 특별출연을 하는 배우와 가수도 공개가 되었습니다.

대본리닝 바로가기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술꾼도시여자들2 유인영

본명 유효민 출생 1984년 1월 5일 나이 38세 신체 172cm 학력 중앙대학교 소속사 플럼에이앤씨 모델로 데뷔를 했으나 2005년부터 드라마에 출연을 하게 되면서 배우로 활동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로 악역을 자주 맡으며 인상깊은 모습을 보여줬으나 이번 작품에서는 특별출연이기 때문에 분량이 짧은게 아쉽긴 하네요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술꾼도시여자들2 손호준

출생 1984년 6월 27일 나이 38세 신체 176cm 학력 송원대학교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유노윤호 소개로 KM 연예뉴스 MC로 방송에 처음 데뷔를 했으며 2006년 점프2를 통해 배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10년간 무명시절을 거치며 영화 바람과 응답하라1994를 기점으로 본격적으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이번 시즌2에서는 극중 한지연의 유방암이 걸려 친구들과 함께 산속에서 생활하는 스토리가 그려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술 관련 이야기가 별로 안나와서 실망을 하는 찰나에 26개월간의 산속 생활을 정리하고 금주를 끝내고 술잔을 부딪치는 장면으로 다시금 기대감이 생겼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현재 1~2화까지 공개가 되었으며 시즌1의 주역이 그대로 출연을 하기도 하고 특별출연으로 손호준, 조유리, 유인영 또한 지난 시즌에서 본적이 없는 뉴페이스들도 등장할 예정 입니다. 주인공 3인의 새로운 러브라인과 과거까지 공개가 된다고 하니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술꾼도시여자들2 등장인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