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열애 군대 아이린 인스타 정보

권은비 열애 군대 아이린 인스타 정보

솔로데뷔 이전에 거러그룹 예아로 먼저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후로 엠넷의 프로듀스 48에 출연을 해서 최종 선발로

권은비 열애 군대 아이린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권은비 열애

권은비 프로필

출생 1995년 9월 27일 나이 26세 신체 160cm 46kg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권은비 열애

권은비 열애

러블리즈 정예인과 권은비가 미국 LA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이후로 방탄소년단 지민 인스타에 업로드한 사진과 정예인과 권은비가 업로드한 사진이 크게 화제가 되면서 열애설이 제기 되었습니다. 우연하게 비슷한 날짜때에 방문한 이력으로 열애설을 제기를 했지만, 사실이 아닌것으로 확인이 되네요 일종에 해프닝이라고 볼 수 있었죠 이후로는 따로 열애설이 없었습니다.

권은비 열애

권은비 군대

아이즈원으로 활동 당시에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군캉스 발언으로 논란이 될뻔 했는데요 딱히 논란이 될만한 이야기를 한것은 아니지만, 함께 있던 유리의 표정이 화들짝 놀란 표정이었는데요 그것 때문에 군대 연관검색어가 생긴것 같습니다.

권은비 열애

권은비는 닮은 꼴 연예인으로 아이린이 가장 많은데요 개인적으로는 아이린보다 더욱 위가 아닌가 싶네요 외모나 몸매 여러가지 부분으로 말이죠 과거 데뷔전에 PLAY 댄스팀 소속으로 시크릿, 걸스데이 백댄서로 무대에 올랐으며 2014년에는 예아라는 그룹으로 데뷔한 경력이 있는 중고신인이었습니다.

권은비 열애

이후로 러블리즈 백댄서 무대에 섰으며, 2018년에 프로듀스 48 오디션에 참가해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아이즈원 데뷔 이후로는 바로 솔로앨범을 내면서 아이즈원 멤버들 중에서 가장 먼지 솔로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권은비 열애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