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현 드라마 서예지 인스타 근황 정보

김정현 드라마 서예지 인스타 근황 정보

2015년 부산국제영화제 장편영화 초인으로 데뷔를 했으며 과거 연극 무대와 단편영화로 독립영화계의 기대주로 유명했습니다.

다양한 드라마에 주조연을 가리지 않았으며 2017년 MBC 연기대상 남자 신인상을 수상 했습니다.

김정현 드라마 서예지 인스타 근황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김정현 드라마

김정현 프로필

출생 1990년 4월 5일 나이 32세 신체 183cm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인스타 바로가기

김정현 드라마

김정현 드라마

질투의화신, 역적, 학교 2017,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간, 사랑의 불시착, 철인왕후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주연 배우로 발돋움 했으나 전 연인 서예지와의 열애설로 인해서 한동안 작품 활동을 쉬게 되었습니다.

김정현 드라마

김정현 서예지

2021년 4월 전 연인 서예지와 카톡 내용이 디스패치를 통해서 공개가 되면서 연예계에 큰 충격을 빠뜨렸습니다. 당시 김정현의 드라마 속의 스킨십이 들어간 대본 내용을 무리하게 수정할 것을 요구했으며 가스라이팅을 하면서 엄청난 충격이 있었습니다.

김정현 드라마

근황으로는 드라마 꼭두의 계절로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를 하게 되었습니다. 2023년 1월에 방영예정인 드라마로 철인왕후 이후로 오랜만에 복귀작품으로 대중들이 어떠한 시선으로 볼지 주목이 되고 있습니다.

김정현 드라마

드라마 시간 제작 발표회 등의 태도 논란 등이 있었는데요 여자주인공인 서현이 커플샷 촬영을 위해서 팔짱을 끼려 포즈를 취하자 굳은 표정으로 거부하는 제스처를 보여서 엄청난 논란이 있었습니다. 이에 해당 드라마에서는 하차를 하게 되었습니다.

김정현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