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솜 방송 근황 과거 인스타 알아볼까요

다솜 방송 근황 과거 인스타 알아볼까요

4인조 걸그룹 씨스타로 데뷔를 하였으며 팀에서 막내였으며

서브보컬을 맡았으며 현재는 배우로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솜 방송 근황 과거 인스타 알아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솜 방송

다솜 프로필

출생 1993년 5월 6일 신체 167cm 47kg 학력 건국대학교 학사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

인스타 바로가기

다솜 방송

다솜 방송

2013년부터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출연 작품은 사랑은 노래를 타고, 별난 며느리, 언니는 살아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우리 사랑했을까, 꼭두의 계절, 우연일까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몇몇 드라마에서 시청률이 상당히 좋은 편이지만, 최근 드라마에서는 시청률이 그다지 좋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꼭두의 계절이라는 작품에 출연을 했는데 시청률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다솜 방송

다솜 근황

최근에 꼭두의 계절 드라마 촬영을 했기 때문에 이후로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간간히 예능 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을 하니 이번에도 드라마 홍보를 위해서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 오랜만에 출연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다솜 방송

데뷔전 과거부터 배우를 꿈꿨으며 중학생 때부터 연기를 배우기 위해서 연기학원에 다녔으며 안양예쑬고등학교 연기과에 진학했습니다. 오빠가 데려간 jyp오디션에서 합격해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이후로 큐브, 스타쉽엔터까지 옮기게 되면서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다솜 방송

예쁜 외모만큼이나 몸매가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씨스타 팀 자체의 컨셉이 건강한 몸매이기 때문에 몸매가 상당히 좋은 편 인데요 골반이 넓어서 원피스를 평소 즐겨 입는다고 합니다. 또한 꾸준하게 운동을 하기 때문에 몸매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

다솜 방송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