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프로필 군대 태연 회사 알아보기

라비 프로필 군대 태연 회사 알아보기

그룹 빅스 멤버로 현재는 소속사를 만들어서 대표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빅스의 메인래퍼로 현재는 힙합 래퍼로 자리를 잡고 있으며 또한 방송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습니다.

라비 프로필 군대 태연 회사 자세히 알아볼게요

라비 프로필

라비 프로필

본명 김원식 출생 1993년 2월 15일 나이 29세 신체 183cm 70kg 학력 백석대학교 대학원 재학 소속사 그루블린, 더 라이브

인스타 바로가기

라비 프로필

라비 군대

2021년 6월 입대예정이라는 기사가 나왔으며 사실 무근으로 밝혀졌습니다. 현재 활동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한것으로 보아 곧 하반기에 입대를 할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라비 프로필

라비 태연

2020년 12월에 태연과 열애설이 보도 되었으나 양측은 그저 친한 선후배 사이라며 부인을 했습니다. 특히 트리마제에 살고 있는데 두사람이 함께 나오는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다만 당시에 두사람의 곡작업을 함께 했기 때문에 이후로 열애설에 대한 이야기는 없습니다.

라비 프로필

2018년 기준으로 아이돌 저작권 3위를 차지할 정도로 다양한 자작곡을 갖고 있으며 2020년 당시에는 현재 활동하는 가수들 중에서 등록수가 가장 많은 1위를 차지 했습니다. 빅스내에서 작사작곡을 할 줄 아는 멤버로 스무살때부터 곡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그룹내에서는 주로 메인래퍼 였지만, 보컬로서의 역량도 출중하며 특유의 저음이 매력적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라비 프로필

꾸준하게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했으며 1박 2일 시즌4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기 시작하면서 얼굴을 더 알렸습니다. 1박 2일은 5월까지 출연을 한 후로 이후로는 군대 입대를 위해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했습니다. 1박 2일에 하차한게 정말 아쉽기도 하네요.

라비 프로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