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몸무게 프로듀스 인스타 정보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몸무게 프로듀스 인스타 정보

2021년 6월 10일 데뷔한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6인조 걸그룹 라잇썸 멤버 입니다.

팀내에서 메인보컬과 리드샌서를 맡고 있으며 프로듀스 48 출연 이후로 3년만에 데뷔를 했습니다.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몸무게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라잇썸 나영 프로필

본명 김나영 출생 2002년 11월 30일 나이 19세 신체 155cm 43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확실히 바나나컬쳐 시절과 프로듀스에 출연을 했을때보다 확실하게 살이 많이 빠진걸 볼 수가 있는데요 연관검색어에 나올 정도로 엄청나게 살을 빼긴 했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고 나서 더 귀여운 인상으로 토끼상이 강조가 되었습니다.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데뷔 전에 춘천시의 한 댄스 아카데미 소속으로 기획사 올인원 오디션에 참가를 했으며 FNC, 울림, 쏘스뮤직 등 연습생으로 최종합격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운이 좋지 못하게 프로듀스 48에 참가한 이후로 3년뒤에나 데뷔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오디션 방송 기간 중단한 치아교정을 다시 재게를 했으며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라잇썸 나영 프로듀스

2엠넷에서 주관하는 걸그룹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바나나 컬처 소속 연습생으로 참가를 했습니다. 21위로 밀려서 파이널행을 실패했으나 바나나 걸처의 회사 사정이 좋지 못하여서 데뷔가 무산이 되자 근황을알기가 어려웠으나 큐브로 이적한 사실이 확인이 되었습니다.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댄스나 보컬 실력도 상당한 편으로 프로듀스 48 시절의 등급 평가에서도 A등급을 받을 정도로 댄스 실력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바나나 컬쳐의 댄스 커버영상에 비해서도 한층 실력이 좋아졌기 때문에 센터 비중도 멤버 중에서 가장 높은 편 입니다.

라잇썸 나영 다이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