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나이 인스타 헤어스타일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나이 인스타 헤어스타일

5인조 걸그룹 르세라핌 멤버로 일본에서 활동당시에도 아이돌 그룹 HKT48에서 활동을 했으며

프로듀스48에 참가해 아이즈원으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나이 인스타 헤어스타일 자세히 알아볼게요.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르세라핌 사쿠라 프로필

본명 미야와키 사쿠라 출생 1998년 3월 19일 나이 24세 국적 일본 신체 163cm 42kg 학력 통신세 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쏘스뮤직

인스타 바로가기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아이즈원 활동 당시에도 일본보다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것이 좋을거다라는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이번에 쏘스뮤직과 계약을 할 당시에 일본 반응 또한 48그룹보다는 하이브 소속에 있는 쏘스뮤직으로 옮기는게 좋겠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확실히 아이즈원 활동을 하면서 비주얼이나 전체적인 실력이 많이 늘었으며 오히려 일본에서 활동을 하면 더 안좋아질거라는 이야기가 많았습니다. 또한 쏘스뮤직이 빅히트 회사다보니 오히려 반응이 좋았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과거 일본의 걸그룹 HKT48 멤버로 연예계 데뷔를 했으며 활동을 하다 엠넷에서 프로듀스 48을 통해서 합격해 아이즈원으로 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아이즈원 시절만 하더라도 상당히 마른편이었으나 르세라핌으로 데뷔이후로부터는 근육량이 많이 늘어 더 건강한 몸매가 되었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프로듀스 48 방송 당시에 HKT48 활동때 제대로된 트레이닝을 받지 못해서 부족한 댄스 실력을 보여줬으나 아이즈원 활동을 하면서 실력이 꾸준하게 향상이 되었다는 평이 많은 편으로 아이즈원 활동 당시에 댄스 브레이크 타임의 멤버로 들어가면서 댄스 실력이 상당히 늘은걸 볼 수가 있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팀내에서 가장 비주얼 멤버로 볼 수가 있으며 전형적인 고양이 상으로 피부가 하얗고 잡티 하나 없어 어떤 의상을 입어도 잘 소화하고 피부가 하얗다보니 헤어스타일링 색상도 잘 어울리는 편 눈이 상당히 큰편 특히 활동 당시에 베레모 착용을 많이 했었는데 베레모가 상당히 잘 어울리는 것 같음. 프로듀스48 당시에도 우리나라 아이돌에 밀리지 않는 비주얼로 인기가 상당히 많은 편 이었습니다.

르세라핌 사쿠라 일본 반응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