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은채 나이 등드름 예리 만채 정보

르세라핌 은채 나이 등드름 예리 만채 정보

그룹내 막내로 초등학생 때 리듬체조와 전교회장을 했으며 중학생 때는 학생회와 운동부를 했다고 합니다.

평소 활발한성격으로 주변사람도 잘 챙겼으며 대인관계도 좋았다고 합니다.

2019년 댄스스쿨에 다니다 쏘스뮤직에 최종합격해 입사하였습니다.

르세라핌 은채 나이 등드름 예리 만채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르세라핌 은채 나이

르세라핌 은채 프로필

본명 홍은채 출생 2006년 11월 10일 나이 15세 신체168cm 학력 서울문영여자고등학교 중퇴 소속사 소스뮤직

인스타 바로가기

르세라핌 은채 나이

르세라핌 은채 등드름

아직 어린 나이에 등이 파여 있는 의상 때문에 등드름돌이 되었는데요 근데 이런 부분은 아직 어린 나이에 멤버에게는 조금 가혹한게 아닌가 싶네요 아직 한창 성장하는 나이이기 때문에 이런 부분은 소속사에서 조금 신경을 많이 써야하지 않나 싶네요

르세라핌 은채 나이

르세라핌 은채 예리

닮은 멤버로 예리가 많이 지목이 됩니다. 다만 귀엽고 상큼한 외모와 다르게 피지컬이 상당히 좋은 편이에요 아직 한참 성장하는 시기인데 키가 168cm 장신인걸 보면 알수가 있습니다. 또 아직 나이가 어린편이라서 메이크업에 따라서 이미지가 상당히 다른 편 입니다.

르세라핌 은채 나이

팀내 데뷔조에서 가장 마지막에 합류를 했으며 그룹내에서 막내로 사랑을 많이 받는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압도적으로 어린나이이기 때문에 더 챙김을 많이 받지 않나 싶네요 그룹내에서는 포지션은 서브보컬로 데뷔 시점에 연습생 생활을 반년만 했기 때문에 파트가 상당히 적은 편이지만 발성이 탄탄해서 기대가 됩니다.

르세라핌 은채 나이

팀내에서 가장 비주얼 멤버라고 생각이 듭니다. 쏘스뮤직에 입사 전에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서도 1차합격을 했었습니다. 특히나 멤버들 중에서 개인적으로는 가장 비주얼 멤버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 기대가 됩니다.

르세라핌 은채 나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