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나이 키 정보 알아보기

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나이 키 정보 알아보기

오늘은 새로 데뷔한 하이브의 새로운 걸그룹 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나이 키 정보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데뷔후에 이미 많은 커뮤니티에서 멤버들 중에서 가장 화제되는 멤버로 커뮤니티에서 반응이 상당히

좋은 편으로 무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멤버가 될것이라고 대중음악 평론가가 밝혔습니다.

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국적은 일본 입니다. 정말 그냥 봤을때는 한국사람인 줄 알았는데 국적인 일본이더라구요 르세라핌 내의 사쿠라와 함께 일본 국적을 갖고 있습니다. 사쿠라 같은 경우는 프로듀스 48에서 아이즈원으로 활동을 하면서 얼굴을 알렸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고는 있으나 카즈하 같은 경우는 아직 많은게 알려진 멤버는 아닙니다.

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르세라핌 카즈하 프로필

키 170cm 큰키에 팀내에서 포지션은 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해외 유학을 해서 영어를 능숙하게 하는 편이나 한국어는 1월에 한국으로 온뒤에 처음 배워서 아직 한국어는 미숙한것으로 알려져 있으나 한국생활에 비해서는 한국어를 잘하는 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르세라핌 카즈하 나이

2003년생 8월 9일 18세 일본 오사카에 있는 발레 스쿨에 다녔으며 매년 유명 발레 콩쿠르에서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을 정도로 발레로 다져진 몸매를 볼 수가 있습니다. 네덜란드 발레 아카데미로 유학을 갔다 유학생활 도중에 스카웃이 되었으며 2022년부터 쏘스뮤직 연습생으로 생활을 했습니다.

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르세라핌 멤버들 중에서 실물 후기가 가장 좋은 멤버로 닮은꼴로 김고은, 수지, 아린 등이 언급이 되어 있으며 전형적으로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미녀라는 반응이 많은 편 입니다. 또 이미지가 청순미녀에 잘 어울립니다. 5월 2일에 쇼케이스가 공개가 된 후에 커뮤니티에 반응이 대부분의 카즈하로 언급이 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카즈하 국적

르세라핌 엠넷 방송 영상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