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지 음주운전 근황 인스타 정보

쉬운 목차

리지 음주운전 근황 인스타 정보

애프터스쿨의 전 멤버이지 오렌지카라멜의 멤버로 활동 당시에 리지였으나 현재는 본명으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애프터스쿨 당시에 팬덤에서 인기 상위권이었으며 대체적으로 인기가 많았습니다.

리지 음주운전 근황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리지 음주운전

리지 프로필

본명 박수영 출생 1992년 7월 31일 나이 30세 신체 169cm 44kg 학력 경희대학교 학사 소속사 비케이이엔티

인스타 바로가기

리지 음주운전

리지 음주운전

2021년 5월 18일 자신의 벤츠 차량을 몰고가다 택시를 들이받는 추돌사고를 냈습니다. 음주운전 사고 소식이 알려지자 과거 음주운전에 대한 발언들이 재조명이 되었습니다.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서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이며 음주운전 대해사과를 했으나 여론의 반응이 싸늘하고 각종 커뮤니티에서 내로남불의 조롱이 이어졌습니다.

리지 음주운전

24일 소속사에서는 비케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배우로서 활동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2018년 그룹활동을 접고 연기활동에 집중을 했으며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과 오마이 베이비 최효주 역 등 안정적인 연기력을 입증 했으나 다만 음주운전으로 인해서 여론이 별로 좋지 않고 1년 5개월만에 복귀를 한다는 점에서도 여론이 별로 좋지 않습니다.

리지 음주운전

데뷔전 어릴때 꿈이 아나운서였다고 했으며 한국어능력시험도 준비를 했다고 합니다. 친구 따라서 재미삼아 슈퍼스타K ㅗ디션에 참가를 했는데 이때 가수의 꿈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가수로 데뷔한 후에 가수에서 아나운서가 되는게 쉽지 않아 MC로 꿈을 바꿨다고 합니다.

리지 음주운전

다만 음주운전에 대한 사과만 깔끔하게 했다면 다행이었지만, 기사님이 그렇게 다치지 않았는데 기사가 참 그렇게 나왔다고 한 부분에서 비난에 여론에 대해서 사람을 너무 죽으라고 하는것 같다 등으로 이야기를 해서 오히려 더욱 비난을 받게 되었습니다.

리지 음주운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