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아인 몸매 수영복 레전드 인스타 정보

모모랜드 아인 몸매 수영복 레전드 인스타 정보

팀내에서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멤버 중에서 연습생 기간이 가장 짧으며 보컬 오디션으로 선발

본격적으로 춤을 배우거나 연습한 적이 없어 서바이벌 당시에 안무를 익히는데 힘든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평소에 남들보다 노력해서 2~3개 노력하는 성실한 멤버 입니다. 모모랜드 아인 몸매 수영복 레전드 인스타 정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모랜드 아인 몸매

모모랜드 아인 프로필

본명 이아인 출생 1999년 9월 27일 나이 23세 신체 160.1cm 44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소속사 MLD 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모모랜드 아인 몸매

모모랜드 아인 몸매

그룹내에서 글래머 몸매로 낸시가 있지만, 아인도 몸매가 상당히 좋은 편 입니다. 개인 SNS만 보더라도 글래머 몸매를 볼 수가 있습니다.

모모랜드 아인 몸매

모모랜드 아인 수영복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 했습니다. 늘씬하고 볼륨감이 있는 몸매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모모랜드 아인 몸매

최근 들어서 과감한 의상 선택을 많이 하는 편으로 데뷔 초에 비해서 볼살이 많이 빠졌으며 다이어트를 많이 한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직캠중에서 글래머스러한 움짤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모모랜드 아인 몸매

과거 부모님 직장 때문에 중국 상하이에 7년반 향주2년, 대만 2년 등에서 거주를 했으며 중국어를 유창하게 구사하고 영미권 국제 학교를 다녔기 때문에 영어에도 유창한 편 입니다. 또한 중국어보다는 영어를 더 잘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총 3개국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를 구사합니다.

모모랜드 아인 몸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