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희진 결혼 걸그룹 인스타 뉴진스 정보

민희진 결혼 걸그룹 인스타 뉴진스 정보

많은분들이 잘 모르고 있었으나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알게 되었으며

얼굴보다는 하이브의 걸그룹 뉴진스의 제작자로 더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민희진 결혼 걸그룹 인스타 뉴진스 정보 자세히 알아볼게요

민희진 결혼

민희진 프로필

출생 1979년 12월 16일 나이 42세 서울여자대학교 학사 경력 SM엔터테인먼트 2002년 ~ 2019년, HYBE CBO 2019년 ~2021년

인스타 바로가기

민희진 결혼

민희진 결혼

크게 알려진 바는 없으나 현재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나이대가 있다보니 결혼, 남친 등 연관검색어가 있지만 현재는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나 사실여부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민희진 결혼

민희진 걸그룹

5인조 걸그룹 뉴진스로 2022년 2월에 데뷔를 했습니다. 그룹의 컨셉은 10대의 풋풋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2022년에 가장 기대되는 K-POP 걸그룹 1위로 선정이 되었으며 니다. ADOR 대표로서 제작 총괄해 민희진에 걸그룹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멤버 전원이 한국어, 영어를 구사할 수가 있습니다.

멤버 민지, 하니, 다니엘, 혜린, 혜인

민희진 결혼

2002년 SM엔터테인먼트 공채로 입사, 신입 그래픽 디자이너로 시작 하였고, 소녀시대, 샤이니, fx, 엑소, 레드벨벳의 컨셉과 브랜딩 전략을 주도 하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을 했으며, 2017년에는 SM 엔터테인먼트 등기이사로 평사원에서 이사가 된 업계에서도 유명한 인물 입니다.

민희진 결혼

이후로 2019년에 하이브로 이직을 해 브랜드 총괄자이며 하이브 산하의 신규레이블 ADOR의 CEO를 맡고 있습니다. 특히나 걸그룹이라고 불리는 뉴진스는 현재 전세계적으로 엄청난 돌풍을 일으키며 현재 가장 핫한 대형신인 걸그룹으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민희진 결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