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류현경 드라마 더글로리 집안 요즘 핫한배우

박성훈 류현경 드라마 더글로리 집안 요즘 핫한배우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을 통해서 제대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한 배우 입니다.

최근에 더글로리 통해서 최근 가장 핫한 배우 중에 한명 입니다.

박성훈 류현경 드라마 더글로리 집안 요즘 핫한배우 자세히 알아볼게요

박성훈 류현경

박성훈 프로필

출생 1985년 2월 18일 나이 37세 신체 184cm 70kg 학력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전문학사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박성훈 류현경

박성훈 류현경

2016년 연극 올모스트 메인을 통해서 류현경과 인연을 맺어 2017년에 열애를 인정하고 5년간 공개열애를 하였으나 2022년 결별을 하였습니다. 류현경과 커플로 맞추었던 인스타 아이디도 변경을 했습니다.

박성훈 류현경

박성훈 드라마

2011년 총각네 야채가게, 해를 품은달, 빅, 잘났어 정말, 쓰리데이즈, 육룡이 나르샤, 질투의 화신, 조작, 흑기사, 리치맨, 하나뿐인 내편, 저스티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출사표, 조선구마사, 더글로리파트1,2, 선산, 남남 등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박성훈 류현경

박성훈 더글로리

더글로리에서 전재준 역할로 출연 대형골프 리조트 대표부부로 박연진 만큼이나 막대한 부를 가지고 있으며 가해자 집단 내 서열 2위 박연진을 여왕 혹은 공주처럼 대접해주는 덕에 연진이 여왕처럼 군림할 수 있는 것이다. 연진 패거리 중에서 문동은의 괴롭힘을 주도적으로 이끌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동은에게 끌린 감정은 있던 모양인지 손명오를 시켜서 동은을 빗속에서 세워두고 옷을 젖게 만들어서 속옷을 춤쳐보는 등 괴롭힘을 일삼았다.

박성훈 류현경

평소의 드라마 역할이 착한 이미지가 많았었는데 이번 더글로리를 통해서 악역 소화도 상당히 괜찮았던것 같습니다. 더글로리 전 작품이 조선구마사 작품이었는데 드라마 자체가 논란이 생기면서 주연인 양녕대군 역을 맡았으나 단 2회만에 종영을 하면서 이미지가 크게 실추가 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의 자필 사과문을 게재 했었습니다.

박성훈 류현경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