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주 나이 결혼 써니 드라마 영화 놀면뭐하니 정보

박진주 나이 결혼 영화 드라마 영화 놀면뭐하니 정보

2011년 영화 써니로 데뷔를 했으며 현재도 꾸준하게 작품을 하고 있지만,  써니가 한참 흥행 할때 말고는 특별하게 주목을 받은적이 없다.

이후로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 출연을 해서 이름을 알리게 되었으며 특히 최근에 놀면뭐하니 wsg로 크게 인지도를 올렸습니다.

박진주 나이 결혼 써니 드라마 영화 놀면뭐하니 정보

박진주 나이

박진주 프로필

신체 158cm 46kg 학력 서울예술대학 전문학사 소속사 앤드마크

인스타 바로가기

박진주 나이

박진주 나이

1988년 12월 24일 나이 33세 입니다.

박진주 나이

박진주 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 실업급여 로맨스, 가시꽃, 루비반지, 모던파머, 사랑만 할래, 엔젤아이즈, 백년의 신부, 유미의방, 나의 유감스러운 남자친구, 냄새를 보년 소녀, 1%의 어떤것, 질투의 화신, 당신이 잠든사이에, 다시만난세계, 남자친구, 그녀의 사생활, 사이코지만 괜찮아, 그해 우리는, 위기의x 등 수많은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는 유미의 방 한작품 밖에 없네요

박진주 나이

박진주 영화

써니, 두개의 달, 코알라, 플랜맨, 돼지같은 여자, 국가부도의 날, 스윙키즈, 자전차왕 엄복동, 정직한 후보2, 영웅 등 영화도 꾸준하게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진주 나이

박진주 놀면뭐하니

최근에 wsg 에서 크게 활약을 했으며 배우이지만 엄청난 가창력을 선보이면서 최종 선발이 되었습니다. 그전에 복면가왕에서도 엄청난 실력을 보여줬었는데요 최근에는 새멤버로 이이경과 함께 고정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을 하는것은 처음으로 활약이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박진주 나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