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순 배우자 드라마 정재영 인스타 트롤리

박희순 배우자 드라마 정재영 인스타 트롤리

1990년대 데뷔한 이훌로 꾸준하게 영화, 드라마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SBS 드라마 트롤리에서 국회의원 남중도 역할로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박희순 배우자 드라마 정재영 인스타 트롤리 자세히 알아볼게요

박희순 배우자

박희순 프로필

출생 1970년 2월 13일 나이 52세 신체 180cm 70kg 학력 서울예술전문대학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인스타 바로가기

박희순 배우자

박휘순 배우자

2011년부터 11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공개연애를 했으며 2015년에 혼인신고를 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박희순 배우자

박희순 드라마

얼렁뚱땅 흥신소, 내 연애의 모든것, 실종 느와르M, 아름다운세상, 마이네임, Dr 브레인, 모범가족, 트롤리, 무빙, 선산 등에 출연 드라마 같은 경우는 2007년도에 처음 출연을 했으며 최근에 출연작인 마이네임 이후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후로 여러 드라마에 꾸준하게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박희순 배우자

출연한 영화 작품으로는 쓰리, 보스상륙작전, 귀여워, 가족, 남극일기, 세븐데이즈, 헨젤과그레텔, 바보, 작전, 우리집에왜왔니, 10억, 혈투, 의뢰인, 가비,간기간, 그녀의연기, 용의자, 올레, 브이아이피, 남한산성, 1987, 머니백, 마녀, 물괴, 리벤져, 히치하이크, 썬키스패밀리, 광대들, 잠은행, 경관의 피 등 90년대부터 꾸준하게 영화에는 출연을 했으나 흥행한 작품이 거의 없다는게 아쉽습니다.

박희순 배우자

장준환 감독과 28년지기 절친사이로 웹툰 작가 주호민과도 친분이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조직폭력배 배역을 정말 많이 맡고 있습니다. 보스상륙작전, 귀여워, 가족, 얼렁뚱땅 흥신소, 작전, 마이네임, 모범가족 등에서 총 7번째로 조직폭력배 역할을 맡았습니다.

박희순 배우자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