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진희 드라마 윤현민 인스타 진짜가 나타났다

백진희 드라마 윤현민 인스타 진짜가 나타났다

데뷔전에 공익광고에 나오는 여학생 역할을 맡았으며 2008년에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영화에 꾸준하게 출연을 하였으나 무명시절을 보내고 2011년 하이킥 짧은 다리에 역습에 출연을 하면서 주목을 받았다

백진희 드라마 윤현민 인스타 진짜가 나타났다 자세히 알아볼게요

백진희 드라마

백진희 프로필

출생 1990년 2월 8일 나이 32세 신체 163cm 학력 용인대학교 학사 소속사 앤드마크

인스타 바로가기

백진희 드라마

백진희 드라마

천만번 사랑해, 하이킥 짧은 다리의역습, 전우치, 금나와라 뚝딱, 기황후, 트라이앵글, 오만과 편견, 내딸 금사월, 미씽나인, 저글리스, 식샤를 합시다3, 죽어도 좋아, 진짜가 나타났다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내딸 금사월이 출연한 작품 중에서 가장 많은 시청률이 나왔습니다.

백진희 드라마

백진희 윤현민

내딸 금사월에 함께 출연을 한 윤현민과 공개 열애중 입니다. 다만 시기가 윤현민이 전소민과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고 나서 열애설이 몇번이 있었고 본인 또한 박서준 이후로 환승연애가 아니냐는 의심이 아직까지도 있습니다. 다만 박서준과의 열애설은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백진희 드라마

드라마 기황후에서 그간 맡아오지 않은 악역에 역할이어서 우려의 시선이 많았으나 악역을 훌륭하게 소화를 하면서 연기의 스펙트럼이 넓어졌습니다. 또한 이 배역으로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을 하였습니다. 또한 첫사극인데도 불구하고 인상깊은 연기력을 보이면서 시청률까지 좋았습니다.

백진희 드라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