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레전드 인스타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레전드 인스타

6인조 걸그룹 여자친구의 멤버였으며, 현재 3인조 비비지의 멤버 입니다.

어릴때부터 춤실력을 바탕으로 방송에 출연을 많이 했으며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탄탄한 기본기와 춤선이 좋은 편 입니다.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레전드 인스타 알아볼게요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신비 프로필

본명 황은비 출생 1998년 6월 3일 나이 24세 신체 166cm 47kg 학력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인스타 바로가기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데뷔 초때도 사실 그렇게 살이 많거나 하지 않았는데 확실히 다이어트를 전후로 얼굴이 더욱 갸름해졌으며 예뻐졌습니다. 연관검색어에 다이어트가 있을정도로 엄청나게 다이어트를 한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비비지 신비 레전드

레전드 직캠이라고 하면 역시나 가장 떠오르는게 바로 청바지 핏을 볼 수가 있는게 레전드가 아닌가 싶네요 청바지가 정말 잘 어울리는 연예인중에 한명 입니다.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가장 정석적인 미인상으로 얼이 갸름하며 분위기가 좋다 또 피부가 좋은 편이라서 쌀알이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 입니다. 단아한 느낌도 잘 어울리는 편이긴 하나 성숙한 외모 때문에 그런지 노안이라는 이야기가 많은 편 입니다. 성숙한 외모라서 그런지 그룹 막내였던 엄지와 동가이지만 같은 나이라고 하면 놀라는 경우가 많다 합니다.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팀내에서 메인댄서로 춤선이 정말 예쁘다는 이야기가 많은데 현재 비비지의 컨셉에 더욱 잘 어울리지 않나 싶어요 확실히 여자친구 때는 뭔가 소녀스러움이 컨셉이었다면 비비지에서는 확실히 컨셉 자체도 성숙해졌기 때문에 더 춤선이 예쁜것 같습니다.

비비지 신비 다이어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